중고차매입! 중고차 사이트 차프리! 허위매물없는 15년연속 우수업체^^

중고차!! 요즘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사이트! 정말 찾기가 어렵습니다. 매매시장도 그렇고 인터넷 사이트는 믿을 만한 사이트 찾기가 더더욱 어렵습니다. 중고자동차 어떻게 매매하는 것이 좋을까요 친구나 지인과 거래할 수 있다면 좋을 텐데요. 이 역시 자주 거래하는 물건이 아닌 만큼 쉽지가 않습니다.

요즘은 차를 실속 있게 차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답니다. 차를 구매하는 방법도 리스, 렌트, 중고차 등 다양한데요. 그중 중고차 매매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인터넷 사이트는 허위매물을 올려놓고 구매자를 유인하는 경우도 많고, 얼마 타지 않은 차를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후려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오늘은 내 차를 제값 받고 팔 수 있는 중고차 매입 사이트 “차프리”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고차 매입 “차프리” 는 15년 연속 우수업체입니다. 또한 SGI 보증보험에 가입한 믿을 수 있는 중고차 매입 업체로서 고객에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차를 파는 시기는 중고차 성수기인 1월, 2월, 6월, 9월이 좋다고 합니다. 내 차를 제값 받고 팔기 위한 가장 좋은 시기는 3월이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이때는 많은 차량의 연식이 바뀌는 경우로 주행거리에 상관없이 연식에 따라 가격 차이가 많이 발생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할부로 구매하신 차량은 근저당이 설정되어 있으므로 저당권 해지 후 판매가 가능한데요. 차프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복잡한 저당권 해지작업을 진행해 드립니다. 차량 판매 시 준비 서류는 개인은 차량등록 원본, 인감증명서(매도용으로 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가 기재된 인감증명서 1통), 지방세 완납증명서 1통 등이 필요힙니다.

특히 압류 및 저당잡힌 차량을 판매할 경우 판매 전에 반드시 압류 및 저당 해지를 해야합니다. 차프리 매니저는 중고차 판매 시 복잡한 압류 및 저당권 해지작업을 함께 진행합니다. 중고차 전문 브랜드, 차프리에서는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에서 최고가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중고차 매입 “차프리”는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로 15년 연속 고객 만족 우수업체로 선정되였으며, 20017년 7,000명의 선택을 받은 핫한 업체라고 합니다. 아래는 차프리를 이용한 고객 후기입니다.가족이 늘어 차를 바꿨습니다. 2년 넘게 소중하게 탄 차인데 보내려니 마음이 좀 좋지가 않고 제값을 못 받을까 정말 걱정이었는데 생각했던 금액보다 더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36세 이○○ 고객님


소중히 타던 제 차를 판매하고 차프리에서 다른 차를 구매했어요! 판매할 때도 다른 곳 보다 높은 금액으로 판매했는데 구매할 때마저도 정말 저렴하게 받았네요. 덕분에 판매한 금액에 조금 추가해서 차량을 바꿀수 있었습니다. ㅎ 수리까지 전부 다해주셨네요! 44 세 박○○ 고객님

본인이 타고 다니던 차를 제값 받고 팔기 위해서는 직접 여러 중고시장이나 사이트들을 돌아보면서 시세를 알아볼 텐데요. 그런데 사이트 별로 워낙 가격차가 크기 때문에 제값을 알아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중고차 전문 브랜드 ‘차프리’는 매입 전문 딜러가 항시 대기하고 있어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빠르게 달려가 가격을 산정해 드린답니다. 차를 팔기 원하시는 분들은 무료상담을 신청해 보세요.

▶▶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사이트 차프리[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차프리는 10여 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차량 상태 및 가치를 정확히 판단하여 중고차 거래 시 배테랑 매니저의 1:1 상담으로 보다 쉽고 빠르게 고객님의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업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로 15년 연속 고객 만족 우수 업체 중고차 매매 ‘차프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