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수험생] 8만여명을 합격으로 이끈 ‘이지수능교육’ 특장점 알아볼게요

안녕하세요. 2020학년도 수능시험이 끝났습니다. 입시전문 종합교육기업인 이지수능교육은 개인 과외나 인강 같은 일방향적인 교육이 아니고 학생에게 최적화된 교육 방법을 찾기 위해 학생의 실력을 체크하고 쌍방향 소통에 초점을 맞춘 맞춤교육을 실시해 8만여명의 합격자를 배출한 원동력이라고 합니다.


이지수능교육은 전단지를 통해 과외를 구하던 기존방식의 불편함을 탈피해 차별화된 체계적인 1:1시스템과외를 제공해 각자 자신에게 맞는 학습법을 찾아 공부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지수능교육은 맞춤형 서비스 전담컨설턴트와 과목지도교사가 학습진단 및 처방, 나만의 커리큘럼 완성, 시스템 수업진행, 1:1 입시컨설팅, 내신출제예상문제 3,6,9 모의고사 오답노트, 대입 지원전략 수립 등을 통해서 개별 학생의 잠재력을 극대화하여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이지수능교육 입시전략연구소에서 제공하는 입시 빅데이터를 관리, 분석하고 최적의 합격 솔루션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자신의 목표와 대입 목표를 확인하고 개념학습, 약점학습, 다지기학습 등을 통해서  학습에 대한 끊임없는 의지를 다지며 맵핑합니다.


이지수능교육은 좋은 교재를 만들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지수능교육이 직접 만든 150여 종의 멤버스 교재, 유명한 ‘수능리허설’ EBS 변형교재의 원조 격인 ‘변형특강’ 등은 수험생들에게 잘 알려진 교재입니다.

또한 올해 발매되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369 FIT 모의고사’ ‘고난도 이지솔루션 과학/경제 편’은 학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분을 잘 파악해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교재들입니다.


이지수능교육은 탁월한 교재 발간은 물론이고 과목별 전공자를 선발하여 이지 아카데미를 통해 600여 명의 전문교사를 직접 양성합니다.

▶▶이지수능교육 상담신청[바로가기]

이지수능교육은 8만여명의 수험생들을 합격생으로 만든 교육 업체입니다!  이지수능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알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상담신청을 통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