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소제품 제조업체 효소원 쇼핑몰 다양한 구매혜택 알아볼게요~

안녕하세요 지금은 100세 장수 시대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을 갖고 건강 식품과 맞집을 찾습니다. 우리 몸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영양소는 탄수화물,단백질,지방,무기질,비타민 등이 있습니다. 생물의 세포 안에서 합성되어 생체 속에서 행하여지는 화학 반응의 촉매 구실을 하는 고분자 화합물을 통틀어 효소라고 합니다.모든 생명 현상은 일종의 화학 반응인데, 이런 화학 반응은 몸속에 존재하는 효소 없이 일어날 수 없습니다. 효소는 우리 몸에서 일어나는 분해·흡수·산화·환원 4가지 단계에 모두 작용함으로써 생명 유지에 절대적 역할을 합니다. 오늘은 우리 몸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효소제품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 유명한 효소원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creenshot_1
효소원 쇼핑몰 효소원에서는 회원 가입 시 2,000포인트, 가입 후 첫 구매시 4,000포인트, 초대한 친구가 가입하면 1,000포인트, 친구가 첫 구매하면 6,000포인트를 지급해주고요. 상품 구입시 구매금액의 3% 할인 혜택을 줍니다. 또한 샘풀을 신청하시면 효소원N, 효소원 가족건강분말, 효소미가 들어있는 샘풀제품을 무료로 제공해 주고 있답니다..

효소원 쇼핑몰 베스트 상품 보기[링크]

건강을 탐구하는 회사 효소원은 발효식품 전문기업으로 발효 곡류 효소 제품과 청국장, 낫또 등을 직접 제조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특히 효소 분야는 농협과 축협, 국내 7대 주정회사 (진로, 하이트 등), 전국 100개의 양조장, 하림의 양계장 등에 독점적으로 효소를 공급하고 있으며 미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4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미국 보건복지부 산하기관 FDA 식품의 효능과 안전성을 인증받은 제품의 인증서입니다.

Screenshot_2

♣효소원 인기제품 효소원 가족건강 세트
Screenshot_3
효소는 혈액 속에 섞여 흐르거나 각 장기 세포 속에 들어 있으며, 몸 전체에 효소가 존재합니다. 생명이 살아 있는 한 효소도 살아서 촉매역활을 합니다.효소는 함께 섭취한 식품을 바로 분해하고 소화해 몸을 건강하게 도와줍니다. 효소원 가족건강 세트는 남녀노소 가족 모두를 위한 건강식품으로 인체에 필요한 영양소가 고루 함유되어 있답니다. 제품은 분말형과 과립형이 있는데 과립형은 외출시 식사때 드시면 좋습니다. 가격은 스피루리나가 첨가된 프리미엄 제품(과립+분말) 4.2*60포 / 분말 : 555g 총 상품 금액은 88,000 원입니다.

Screenshot_4
효소원 가족건강 세트
에는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조류인 ‘스피루니나’ 가 첨가되어 있어서 녹색을 띄고 있답니다. ‘스피루니나’ 의 단백질은 면역력 증가, 항산화 기능, 체중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효소원 가족건강 세트는 이런 분들에게 좋답니다.
Screenshot_5
♣효소원 생청국장과 천연허브초
Screenshot_6
효소는 생명의 탄생 · 성장 · 발육 · 유지 · 소멸에 이르는 전 과정에 관여하는 영양 물질입니다.효소의 생리 작용에는 항염 · 항균 작용, 해독 · 살균 작용, 혈액 정화 작용, 소화 · 흡수 작용, 분해 · 배출 작용이 있으며, 신선한 음식인 채소, 과일, 생선회 등에는 효소가 살아 있습니다.

↓↓효소제품 판매 효소원 쇼핑몰 [바로가기] ↓↓

효소제품으로 유명한 효소원 쇼핑몰에서는 소개드린 제품 외에도 발효효소 건강식품,유산균,다이어트,혈행개선,오메가-3,비타민·미네랄·영양제,슈퍼푸드·홍삼,헬스·체력보강,액상 건강식품,환·정·캡슐·분말·과립,농축액·원액·즙,차·커피·건강차,식사대용식,몸에 좋은 식료품,건강·헬스용품,발효화장품,세안용품 등 많은 종류의 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효소제품이 필요하신 분들은 효소원 쇼핑몰을 방문하셔서 자세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