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시 익스피디아에서 호텔예약하고 KT데이터로밍 혜택까지 받아보세요

해외여행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호텔예약 사이트 익스피디아에서는 KT 전용 익스피디아 페이지에서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시, 1박당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무료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30만원 해외호텔 예약을 하면, 3일치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요금 33,000원을 할인해 줍니다.

Screenshot_8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상품 무료 이용 혜택은 KT전용페이지에서 예약하셔야 혜택이 제공됩니다.

KT전용페이지 호텔예약 혜택 제공[바로가기]


익스피디아는 세계 3만 도시 14만 5천개 이상의 호텔 네트워크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 30개국에 현지화된 사이트를 통해 호텔 실시간 검색 및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KT 고객은 제휴하고 있는 KT 전용 익스피디아 사이트를 통해 호텔 숙박비를 1박당 10만원 이상예약 결제하는 경우 1박당 <데이터로밍 무제한>을 하루 동안 추가요금 없이 로밍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Screenshot_1
해외여행시 데이터 요금이 나라마다 다르고 비싸기 때문에 마음대로 휴대폰을 사용하기가 어려웠는데 익스피디아 KT전용페이지에서 결제하시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KT전용페이지는 익스피디아 로고 옆에 KT라고 표신된 웹페이지입니다.

Screenshot_11
익스피디아에서는 호텔 숙박료를 타 사이트에서 더 저렴한 가격을 찾으신 경우 차액의 두 배를 환불해 드리는 최저가격보장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서 믿고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랍니다.

Screenshot_1

KT데이터로밍 서비스는 익스피디아 상품 중 선불 결제 해외 호텔 상품에만 혜택 제공이 가능하답니다. 이제 익스피디아에서 호텔 예약하시면 해외에서 휴대폰 데이터요금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겠네요^^

Screenshot_2

이용하는 방법은 배너나 링크 링크를 타고 들어가 원하시는 호텔을 선택해서 호텔예약을 진행해 결제하시면 됩니다.꼭 KT 전용 익스피디아 사이트에 접속해야만 정상적으로 혜택 받을 수 있답니다. 거듭 말씀드리자면 웹페이지 좌측 상단에 익스피디아 로고 옆에 KT 로고가 있는지 꼭 확인 하시고 결제 하셔야 됩니다. 그리고 결제 시 여행객 정보를 입력하실 때, KT 휴대폰 번호란에 데이터 로밍 하루 종일 서비스를 이용하실 번호를 입력 하시면 OK^^

Screenshot_3

지금까지 전 세계 다양한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익스피디아에서 호텔예약을 할 경우 KT 전용 익스피디아 웹페이지에서 호텔예약 시 1박당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무료 혜택 제공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해외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익스피디아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보는 바로 현금입니다.

▼KT전용페이지 호텔예약 혜택 제공[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