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휴가는 유로스타를 타고 유럽으로~! 유럽초고속열차 레일유럽!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오늘은 기차와 함께하는 유럽여행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유럽은 많은 여행지 중에서도 꼭한번은 가봐야할 곳이 아닌가 하는데요.
유럽여행을 가장 자유롭고 즐길 수 있는 방법! 바로 기차여행 입니다.

왜 유럽은 기차여행일까요
무엇보다도 가장 간단한 이유는 목적지를 가는데 있어 가장 쉬운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유럽의 기차는 작은 마을부터 대도시까지 모든 곳을 연결합니다. 안전하면서 현대적이고 가장 편안한 교통수단, 바로 기차입니다.
유럽 내 철도 네트워크는 마치 거미줄처럼 촘촘하며 방대합니다.
프랑스, 독일, 스위스, 스페인, 이탈리아 등과 같은 서유럽 주요국가들은 유럽 철도를 통해 여행자들에게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이동수단을 제공합니다.
기차는 유럽에서 가장 편안한 교통수단입니다.
Cap 2016-06-08 06-26-49-346유럽으로 떠나는 기차여행! 유럽초고속열차 레일유럽과 함께 떠나보세요.
레일유럽은 프랑스 국영철도청과 스위스 연방철도청의 공식 배급사이며 유레일 패스, 스위스 패스, 유로스타 등의 인기상품을 보유한 유럽 열차 티켓 세계 1등 배급사입니다.
지금 수많은 사람들이 레일유럽과 함께 유럽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유럽에 있는 수많은 여행지들을 철로를 따라 이동할 수 있으며 모든 기차는 레일유럽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레일유럽의 다양한 상품을 소개합니다.

바로가기 >> 유럽초고속열차여행 레일유럽

♣. 런던(London) → 파리(Paris)
– 런던(London)에서 파리(Paris)로 이동하는 기차여행
Cap 2016-06-08 06-29-27-103 Cap 2016-06-08 06-31-01-204

유로스타를 타고 런던에서 파리로 가는 여행은 안락하고 멋진 경험입니다.
이 고속 열차를 타고 영국 수도에서 프랑스 수도까지 이동하는 데 2시간 남짓 소요됩니다.
열차의 객실은 널찍하며 좌석 앞 공간도 충분합니다.
비즈니스 프리미어 혹은 스탠다드 프리미어 서비스를 선택한 탑승객은 자리에서 식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스탠다드 서비스를 선택한 탑승객은 가벼운 식사를 할 수 있는 뷔페 차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런던에서 유로스타를 이용하는 여행객은 런던의 심장부에 있는 킹스크로스 생 팬크리스 역에서 열차에 탑승합니다.
이 역은 주요 노선 기차 뿐만 아니라 영국의 지하철인 언더그라운드와도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유로스타가 도착하는 파리 북 역은 프랑스 지하철인 메트로 및 지상 라인과 편리하게 연계되어 있을 뿐 아니라 프랑스의 다른 지역 노선과도 연계되어 있습니다.
역 오른편에 택시 정류장이 있습니다.
파리에 도착했다면 프랑스의 다른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기차로 쉽게 유로 디즈니에 갈 수 있으며, 다른 구간 티켓을 구매하여 프랑스 지방 도시로 갈 수도 있습니다.

♣. 지중해 하이라이트 마드리드(Madrid) → 세비야(Seville)
Cap 2016-06-08 06-35-35-302 Cap 2016-06-08 06-36-13-030마드리드는 스페인의 수도로써, 이베리아 반도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백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문화적이고 예술적으로 풍성한 환경을 누리며 살고 있으며 열정적인 문화, 예술 활동들과 함께
놀랄만한 밤 문화로도 잘 알려진 마드리드는 모든 여행객들의 필요와 호기심을 충족 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도시입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축구팀인 레알 마드리드 축구 클럽이 있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세비야에는 대성당, 히랄다, 알카자르 등과 같이 방문할만한 가치를 지닌 곳이 많이 있습니다.
무어스타일, 안달루시아, 기독교의 전통이 한 데 뒤섞여 있는 알카자르 정원을 산책해 보세요.

♣. 문화예술여행 런던(London) → 브뤼셀(Brussels)
– 런던(London)에서 브뤼셀(Brussels)로 이동하는 기차여행
Cap 2016-06-08 06-43-26-545 Cap 2016-06-08 06-43-48-673유로스타와 함께하는 런던 발 브뤼셀 여행은 빠르고 간단합니다.
이 고속열차를 타고 영국의 수도에서 벨기에 수도까지 이동하는데 2시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열차 객실 내부 공간은 여유롭고 등받이를 조절할 수 있는 좌석이 있습니다. 탑승객은 세 가지 서비스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프리미어 및 스탠더드 프리미어 탑승객은 좌석에서 맛있는 식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스탠다드 탑승객은 뷔페 차량에서 다양한 식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런던에서 유로스타를 이용하는 여행객은 킹스크로스 생 팬크리스 역에서 열차에 탑승합니다.
이 역은 영국의 지하철인 언더그라운드와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바로가기 >> 유럽초고속열차여행 레일유럽

♣. 유로스타
– 런던, 파리, 브뤼셀 같은 주요도시로 이동하는데 선호도가 높은 초고속 열차
Cap 2016-06-08 06-47-38-102

유로스타는 영국과 유럽대륙 사이를 오가는 초고속 열차입니다.
유로스타는 런던에서 파리, 브뤼셀을 연결하며 시속 300km으로 이동합니다.
유로스타와 함께 하는 여행은 안락한 여행 스타일을 누리는 방법입니다!

Cap 2016-06-08 06-48-55-418

열차 티켓 VS 철도 패스
열차 이동 계획이 1,2회 정도만 있다면 노선 왕복 구간 티켓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선택입니다.
반대로 기차 이동을 여러 번 한다면, 방문할 나라에서 이용이 가능한 철도 패스를 구입하는 것이 더욱 이익입니다.
유레일 패스는 유럽, 러시아, 터키 비거주자에 한해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히 만들어진 상품으로 한국 여행자에게는 완벽한 상품입니다.
유레일 패스 상품으로 한 나라에서 심도 있는 여행을 할 수 있는 국철패스와 원하는 2개국을 묶어 여행할 수 있는 유레일 지역패스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 한 나라만 여행하고자 할 땐 프랑스 철도 패스(국철패스)로, 프랑스, 이탈리아 두 나라를 여행할 경우 유레일 프랑스-이탈리아 패스(유레일 지역패스)로 여행하면 됩니다.
유레일 셀렉트 패스는 유럽 3,4,5개국만을 여행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최고의 상품입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유럽 23개국을 전반적으로 둘러보고자 하는 여행자에게 알맞은 상품으로 제한 없이 23개국의 국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ap 2016-06-08 07-36-49-876

지금까지 레일유럽과 상품들 그리고 기차여행의 유용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지 중에서도 꼭 가봐야하는곳 유럽! 유럽여행을 가장 잘 다녀올 수 있는 방법! 기차여행!
작년 전세계 2백만 명이 넘는 여행자가 레일유럽을 함께 유럽 기차 여행을 하였습니다.
레일유럽에서 여러분만의 유럽 기차 여행을 계획하고 떠나보세요~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는 여행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 >> 유럽초고속열차여행 레일유럽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