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용회복도우미센터] 개인회생제도 및 개인파산제도 장점 알아볼게요

경기가 어렵다보니 개인파산 또는 개인회생제도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무거운 짐을 내려놓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할 수 있을까요. 한국신용회복도우미센터에서는 수천건의 성공사례로 바탕으로 도움을 청하는 모든 분들에게 최선을 다해 개인회생 및 개인파산을 진행해드립니다.산더미처럼 쌓인 빚 때문에 잠못이루고 고통받는 분들에게! 빚을 갚을 능력이 없는 분들에게! 재산보다 채무가 많은 분들에게! 개인회생/파산 제도는 깜깜한 절망 속에서 인생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한줄기의 빛이 되어 줄 것입니다.

Screenshot_1개인회생이란이란 감당하기 어려운 빚으로 인해 생활이 불가능하거나 파탄에 직면하여 빚을 갚을 능력이 어려운 경우 개인의 빚을 법원이 강제적으로 조정해 가정경제 파산을 구제하는 제도입니다.

↓↓한국신용회복도우미센터 1:1 상담 바로가기↓↓홍보배너링크
 

개인회생의 장점
8888888개인회생제도의 장점은 이자 뿐만아니라 원금까지 탕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융기관 뿐 아니라 보증,사채 등 모든 채무를 한꺼번에 채무조절이나 탕감을 받을 수 있고, 공무원, 전문자격 및 직장이 유지가 가능하며, 이직 및 이사 등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채권자의 채권추심에서 해방되고, 담보권 설정된 재산 등 현재의 재산을 그대로 보유할 수 있으며, 6개월간의 생계비 사용재산을 확보할 수 있고, 신용불량자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파산제도의 장점
개인파신999

개인파산제도의 장점은 면책결정이 나면 채무 전액을 탕감 받을 수 있으며, 면책이후 신용불량기록이 삭제되며 각종 압류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예적금 등 정상적인 은행거래가 가능하며, 파산 기록이 남지 않아 어떤 직장에도 취직할 수 있습니다. 가족에게 불이익이 없을 뿐만 아니라 재산을 모을 수 있고, 본인명의의 사업을 할 수 있으며, 공무원 시험 응시 및 자격증 취득도 가능합니다.

한국신용회복도우미센터의 도움이 필요하신 분
Screenshot_2한국신용회복도우미센터에서는 개인회생, 개인파산, 면책, 신용회복지원 등 신용불량자 구제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생개인회생과 개인파산에 관한 모든 상담은 비공개를 원칙으로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신용회복도우미센터 1:1 상담 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대가성문구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