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office 365! 이제 가격 부담없이 MS 스토어에서 구입해 보세요

직장인들의 필수품 MS office! 완전히 새로워진 MS office 365에는 새로운 Office 2016 응용 프로그램들이 포함되어 있을뿐만 아니라 한글 버젼도 준비되었답니다. Office 365에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의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직장인들은 좀 더 편하게 실무에 적극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대학생들은 MS office 365의 다양한 기능을 습득하여 취업 후 업무에 사용할 수 있는 실력을 쌓을 수 있겠습니다.

Screenshot_1

MS office 365은 가입형(Subscription) 서비스로서 큰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요. 기존의 하드웨어와 연동되며, 높은 보안성과 신뢰성이 보장되고, 관리에 편리한 웹 지원 도구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Screenshot_5
♣MS office 365 가격
Screenshot_3

MS office 365 은 가입형(Subscription) 서비스로서 가격이 아주 저렴합니다. 학생용의 경우 4년 사용 99,000(부가세포함)원 입니다.

— >> MS office 365! MS 스토어 [바로가기]

Screenshot_4

Office 365 Home 또는 Office 365 Personal를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카드는 신한 카드, BC 카드, 삼성 카드, KB 카드, 현대 카드, 하나 SK 카드, 롯데 카드, NH 카드가 있고요. 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카드는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카드입니다.

 

Screenshot_6

또한 PC, Ma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모든 기기에서 Office가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Office 365를 사용하면 모든 새 업그레이드가 구독에 포함되기 때문에 항상 최신의 상태로 office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MS 스토어! MS제품 구경[바로가기]↓↓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파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Office 365에 포함되어 있는 1TB OneDrive 클라우드 저장소로 문서, 사진, 동영상, 음악을 보관, 액세스, 공유 등을 할 수 있고요. 한 번 클릭으로 미래의 추세를 쉽게 예측하실 수 있는 엑셀, 청중에게는 슬라이드만 보이지만 발표자는 모니터로 메모를 볼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된 파워포인트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한 office 2016의 모든 기능을 Office 365를 구매하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것은 사이트에서 알아보시고 제품이 필요하신 분들은 MS스토어에서 정품을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가격에 큰 부담이 없는 office 정품을 사용해 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