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회생,법인파산 절차 알아볼까요 – 한국법인회생도우미

요즘 경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시내 중심가 건물 공실률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 건물은 임대료 없이 6개월을 사용할 수 있는 계약을 하기도 한다고 하니 불황의 늪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중소기업을 하시는 분들 자금난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오늘은 법인회생절차와 법인파산절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1

— > > 한국법인회생도우미 무료상담[바로가기]

법인회생이란
법인회생이란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파탄에 이른 채무자에 대하여 채권자,주주,지분권자 등 이해관계인의 법률관계를 조정하여 채무자 또는 그 사업의 효율적인 회생을 도모하거나, 회생이 어려운 채무자의 재산을 공정하게 환가, 배당하는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제도입니다. 다시 말하면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기업에게 그 어려움을 잘 극복할 수 있도록 법률적으로 도와주는 제도입니다.

법인회생 신청 요건
22신청자격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결론적으로 말하면, 회사가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여건을 잘 갖추고 있으나 일시적인 자금난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기업입니다.

법인회생 장단점
777

법인파산이란
채무자에게 파산의 원인이 있거나 회생절차폐지 결정이 확정된 경우 파산을 선고 파산관재인을 선임하여 채무자의 채권을조사하여 채권자를 확정한 다음 채무자의 재산을 처분하여 권리의 우선순위와 채권액에 따라 환가된 금원을 분배하는 절차를 말합니다. 계속 기업 가치가 청산가치를 밑도는 경우는 기업을 회생시킬 의미가 없으므로 법인을 파산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Screenshot_1 화살표4홍보배너링크

요즘 사업하시기 힘들죠. 자금난으로 인해 도저히 회사를 유지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법인회생을 이용하면 채권자와의 법률적인 문제들을 조정해서 회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법인회생을 진행하자면 먼저 법률적인 문제를 잘 알아야 할텐데요. 한국법인회생도우미에서는 무료로 법률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 > 한국법인회생도우미 무료상담[바로가기]

물론 법인회생을 진행하려면 비용이 들수 밖에 없는데요. 한국법인회생도우미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해드립니다. 특히 회사의 경영권 유지문제, 회사경영지속문제, 채권자부동의 문제, 자산매각문제, 부정수표단속법문제 등 모든 상담내용을 비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금문제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기업이나, 법인회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국법인회생도우미 무료상담을 통해서 자세하세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단, 총 부채규모가 무담보일 때 5억원 이하가 되면 법인회생을 진행할 수 없으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가성문구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