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화영어, 화상영어! 세이온 무료 레벨테스트 신청해보세요

요즘은 대부분의 강의가 인터넷이나 모바일 통해서 이루어지는 온라인 강의가 대세인 듯합니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짜투리 시간을 이용해 서 공부할 수 있는 온라인 전화 어학프로그램도 인기라고 합니다.오늘은 요즘 뜨고 있는 최신식 전화영어 화상영어 세이온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11영어를 공부하는 목적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직장에서 꼭 필요한 경우가 있겠고요. 또는 국제화 시대에 영어는 필요한 언어이기 때문일 수도 있겠습니다.세이온(Say On)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원어민 강사와 학습할 수 있도록해주는 온라인 전화영어 학습프로그램입니다.

>> 온라인 전화영어 세이온 무료레벨테스트[링크]

22
영어공부를 효율적으로 학습하려면 먼저 자신의 실력을 정확하게 측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세이온은 수강생의 정확한 레벨을 측정한 후 수준에 맞는 맞춤식 커리큘럼을 운영합니다. 세이온은 수강생의 레벨에 맞추어 클래스 매니져가 상담을 통해 교재추천과 수업방식을 결정하여 최적화된 클래스를 제공해 줍니다.

33세이온 교육과정은 발음교정,기초회화연습, 기초문장연습 등을 익힐 수 있는 입문과정을 비롯해 초급, 증급, 고급, 비지니스, 특별 전문과정 등이 있어 수강생이 수준에 맞는 과정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33++

세이온은 전화수업 또는 화상수업에 최적화된 교육 노하우를 보유하여 온라인만으로 최상의 강사를 배출, 엄격한 교육과 관리로 탄생한 최강의 강사들이 수강생들에게 최적의 학습을 제공해 줍니다.

44

세이온은 Direct Method, Communicative language teaching , Whole language approach 차별화된 트리플 특화교수법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대화할 수 있도록 종합적으로 교육합니다. 세이온은 90%이상이 재수강을 한다고합니다. 영어학원 수강료에 비하면 아주 저렴한 세이온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공부해 보세요.

↓↓세이온 1:1 무료테스트 신청 [바로가기]↓↓홍보배너링크대가성문구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