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가발도 이제는 기성복처럼 당일착용 가능 – 하이모 RC헤어 출시 20% 할인 이벤트

안녕하세요 가발도 이제 기성복 처럼 당일 자신에게 맞는 가발을 착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는 탈모로 고생하시는 분이 1천만 명이 넘는다고 하니 참으로 놀라운 수치입니다. 1천만 탈모인 중 가발인구는 14.2%로 가발의 대중화가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답니다. 대한민국 대표가발업체 하이모 가발은 아주 정교하게 잘 만들어 통풍이 잘되고 거의 표가 나지 않으며 잘 벗겨지지도 않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고 합니다.

11

하이모는 최고의 품질과 최첨단 1:1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독자적인 기술로 머리모양을 있는 그대로 자연스럽게 유지해주고 관리가 쉽고 편한 가발로, 전국에 55개의 매장이 있으며 초극세사 망공법, 넥사트, 3D스캐너 등 최고의 기술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하이모 자연증모시스템, 모발일체모시스템, 특수가발시스템Screenshot_2

*원하는 부분에 필요한 만큼 증모하는 방법으로 초기 탈모 해결에 효과적.
*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증모할 수 있어 개성 있고 자연스럽다.
*시술 후에도 안심할 수 있고, 공인받은 하이모 만의 독창적인 기술력으로 숙련된 전문 시술자들이 시술하므로 연결 부위가 눈에 띄지 않아 자연스럽고, 일상생활에 전혀 불편함이 없으며, 많은 양의 증모 및 개인의 탈모 형태와 모발 상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특수가발 시스템으로 1:1 맞춤가발로 착용방법, 제품의 종류, 착용 범위에 따라 다양한 종류가 구비되어 있답니다.

홍보배너링크
하이모 RC헤어 스스템Screenshot_4하이모 RC헤어는 내구성이 강한 넥사트모의 모발끝 5mm를 살색으로 처리해 매듭이 보이지 않아 완벽한 자연스러움을 연출,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하이모만의 기술력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하이모 최첨단 기술! 토탈헤어 솔루션 맞춤가발 하이모의 기술력과 하이모 RC헤어 출시 기념으로 상담신청 시 20% 할인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가발도 이제 기성복처럼 당일 착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하이모 상담신청 [바로가기] ↓↓
홍보배너링크대가성문구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