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거래소] 국내 최대 비트코인 거래소 빗썸 가입방법을 알아볼까요.

비트코인은 발행하고 관리하는 중앙은행이 없이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전자화폐입니다. 비트코인이란 디지탈화폐의 일종으로 여러 참여자가 디지털로 생성한 전자통화로, 분산된 네트워크에서 컴퓨터를 이용해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비트코인은 총발행량이 2,100만개로 정해서 있어서, 광산에서 금을 캐내는 것처럼 ‘캐낸다’ 라는 말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Screenshot_2비트코인은 달러나 유로처럼 실물이 존재하는 것이 아니며, 비트코인 거래는 P2P 기반 분산 데이터베이스에 의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거래는 공개 키 암호 방식 기반으로 지갑 파일 형태로 저장되고, 이 지갑에는 은행계좌번호와 비슷한 각각의 고유 주소가 부여되는데, 보관, 송금, 입금 등이 가능하여 사용하는데 별 어려움이 없고요, 돈을 해외로 송금시 수수료가 거의 없어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고 합니다.

Screenshot_1
비트코인 시세는 2015년 1월 1일, 1비트코인(BTC)당 34만4,000원에 거래를 시작 당해 12월 31일 1비트코인(BTC)당 50만6000원으로 연초 대비 46% 가량 올랐다고 합니다. 2016년 1월 1일, 51만4,000원에 거래를 시작 2016년 2월 6일 현재 KRW 470,000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Screenshot_3※해당 시세는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정보가 몇 분 지연될 수 있으며, 15분 단위 시세랍니다.

*세계 비트코인 거래소
Screenshot_4미국,영국,중국 등 전 세계 주요 비트코인 거래소입니다. 비트코인은 전 세계 국경을 넘어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 비트코인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링크]

*비트코인 활용 방법 알아볼까요
Screenshot_5비트코인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물품대금 결제뿐만 아니라 뉴에그나 라쿠텐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를 할 수 있고요.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송금이 가능하며 수수료가 거의 없답니다.

*국내최대비트코인 거래소 빗썸 가입방법
Screenshot_6 copy+++01. E-mail 입력(사용할 ID)
회원가입 시 이메일 주소는 ID(아이디)로 사용됩니다. 출금 시 이메일 인증이 필요하므로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02. 비밀번호입력
사용하실 비밀번호는 가급적 타 거래소에서 사용하지 않는 비밀번호로 설정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와 숫자 세가지를 반드시 포함해야 하며, 특수문자도 사용 가능합니다.(좋은 예 : 1234QWer / 1234QWer% 나쁜 예 : 1234qwer / 1234QWER% / 1234qwer%)
03. 거래비밀번호
거래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영문 대,소문자와 숫자 세가지를 반드시 포함해야 하며, 특수문자도 사용 가능)
04. 출금비빌번호
출금 시 꼭 입력하는 2차 비밀번호는 안전한 계정 관리를 위하여 로그인 비밀번호와는 다르게 설정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05. 출금비빌번호
다시 한번 입력하시고 확인.

06. 회원명
회원명 입력 시 성에는 성별(남,여)이 아닌 회원님의 성(김,이,박 등)을 입력합니다.

07. 국가
08. 휴대폰 번호입력
09. 휴대폰 인증
인증번호를 입력, 약관 동의 체크를 하시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비트코인 활용 전망
Screenshot_7
비트코인은 세계적인 결제업체와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에게 화폐와 같은 결제 수단으로 도입되고 있으며, 비트코인만의 다양한 장점과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 미래가 기대되는 전자화폐라고 합니다.

빗썸에서는 기프티 상품권을 비트코인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브랜드 매장에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전용 상품권 몰을 운영하고 있고요. 각종 신용카드 포인트를 지포인트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비트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 등이 있답니다. 또한 티스토어에서 비트코인 게임 기프티카드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빗썸 새해맞이 이벤트
Screenshot_8

빗썸 “새해맞이 덕담나누기”이벤트는 빗썸 정회원 가입 후 “새해맞이 덕담나누기”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하시면 16분을 선정하여 백화점상품권 10만원(1명), 백화점상품권 5만원(5명), 도서문화상품권 5,000원권 10명에게 제공해고요. “빗썸 카페 대박난다고 전해라~” 이벤트는 1등(1명) 백화점상품권 20만원, 2등(3명) 백화점상품권 20만원, 등 푸짐한 경품행사도 있답니다.

국내 최대 비트코인 거래소 빗썸 가입[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