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유기농 안티팻 한방 수면다이어트로 날씬한 몸매를.. – 다이어트 폭식증 없애는법

다이어트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걱정하는 것은 언제 폭식을 할지 모른다는 것과 요요현상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대다수 분들이 폭식했던 경험이 있고, 특히 단기간 다이어트로 인하여 급하게 빠졌던 살들이 두배로 늘어나는 경우도 종종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다이어트 후 폭식을 막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간단하면서도 효과가 우수한 몇가지 팁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Screenshot_1
¶다이어트 폭식증 없애는법

*음식은 오래오래 씹어야 합니다.
음식을 오래 씹으면 침 속에 있는 소화효소제(디아스타 제)가 소화를 돕기 때문에 위에 부담을 주지 않아 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음식을 먹을 때 몇 번 안씹고 삼키는 것은 다이어트에는 치명적이라고 합니다. 음식을 오래 동안 씹으면 뇌에서 음식을 많이 먹는 것으로 느낀다고 합니다. 따라서 음식을 제대로 씹지않으면 뇌가 잘 못 인식해 포만감을 늦게 느끼게 되므로 필요양보다 훨씬 많은 음식을 섭취하게 되어 살이 찔 수 밖에 없답니다.

홍보배너링크

*아침 식사는 거르지 않습니다.
요즘은 밤 늧게까지 잠을 자지않고 늦게 자는 사림들이 많다고 합니다. 따라서 아침 출근 시간에 쫓겨 아침식사 거르고 출근하는 직장인과 등교하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침식사를 거르면 점심시간까지 배고픔에 견디지 못하여 군것질을 찾게되는데, 대부분 앉아서 먹기때문에 하체에 살이 많이 붙게 됩니다. 아무리 시간이 부족하더라도 아침에 밥한숟갈, 사과 한쪽 또는 과일주스 한 잔이라고 드시고 출근하시면 군것질은 덜 하게 되며 컨디션도 좋아져 업무능률, 학습능률까지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아무리 비빠도 아침 식사를 거르지 않도록 합니다.

*조금의 군것질은 허용합니다.
다이어트시 무조건적으로 군것질을 아예 끊으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아무래도 단기간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평소에 먹던 양이 몸속에서 반으로 줄기때문에 급속하게 살이 빠지고 나면 속이 허한 부분이 더욱 커집니다. 그러하여 폭식증이 생겨나게 됩니다. 따라서 군것질을 무조건 끊는 것보다는 칼로리가 작은 토마토나 곤약 등을 소량으로 틈틈히 섭취하거나 다크초콜렛 하나 정도를 먹으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1842
다이어트의 실패 원인의 99%는 굶으면서 살을 빼려고 건강을 무시한체 진행하는 다이어트 입니다. 그러므로 음식을 무조건 제한하거나 금지할 것이 아니라 영양을 고루 갖춘 식사를
하면서, 다이어트 보조 식품을 먹으면서 건강을 해치지 않고 체중을 감량해,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바꿔주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천연유기농 한방 수면다이어트 안티팻

Screenshot_5
안티팻은 30대, 40대, 50대 여성전문 다이어트 브랜드입니다. 안티팻은 천연유기농 재료를 사용하여 몸속 지방분해와 지방합성을 차단하고 복부비만과 하체비만을 50%씩 감소시키는 다이어트입니다. 유기농 한방발효 수면다이어트로 잘 알려진 안티팻은 몸에 좋은 성분들로 가득해서 밤낮으로 체지방 분해를 도우며 지방합성을 저해하여 필요 없는 지방축척을 억제하기 때문에 살이 빠질 수 밖에 없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Screenshot_2
안티팻 다이어트 제품은 건강에 유해한 인공색소와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으며, 각종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나이아신, 엽산, 칼슘, 철, 아연 등 50 여종의 무기질과 한방 발효식품, 천연알칼리물질, 자연 항생제, 과일영양소, 식물영양소, 식이섬유, 허브 등이 포함되어 있어 몸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들을 채워 주고, 포만감을 제공하여 다이어트를 진행할 때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공복감을 해소하기 때문에 굶지 않고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Screenshot_3

안티팻은 부작용이 없고 요요현상도 없으며 자는 동안 쉽게 체지방을 제거해주고, 디톡스케어를 해주기 때문에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답니다. 특히 식약청에서 기능성과 안정성 기준을 통과한 성분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Screenshot_4

식약의약품안정청에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인정한 가르시니아캄보지아(HCA)의 지방축척 감소효능과 효과는 체내 지질대사를 방해하고 글리코겐의 합성으로 전환시켜 에너지를 내게 합니다.

안티팻은 원하는 기간과 원하는 부위의 살을 빼는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1. 바쁜 현대인을 위한 스피드 감량프로그램
(S라인 쾌속 감량프로그램)

2. 요요 없는 다이어트 실패를 막는 균형감량 프로그램
3. 체질개선을 위하여 몸속부터 달라지는 해독감량 프로그램
4. 뱃살, 허벅지살과 같은 특정부위부터 먼저 빼는 부분감량 프로그램

홍보배너링크
이 밖에도 단기 일주일 다이어트, 2주일 목표감량 다이어트 등 원하는 목표를 설정하여 전문가와 상담 1:1 맞춤 플랜을 짜드립니다. 안티팻은 30대, 40대, 50대 여성에게 최적화된 프로그램입니다.

>> 안티팻 다이어트 무료상담 [신청하기]

요즘은 혼자하는 나만의 다이어트에서 벗어나 전문플래너와 함께, 목표한 감량에 도전하는 추세입니다. 용기있는 여성이 아름다운 몸매를 가질 수 있다는 단순한 진리로 다이어트에 성공하시어 멋진 몸매를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대가성문구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