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공식 교육기관 희브리어 온라인 교육사이트 – eTeacher 히브리어

안녕하세요  영어, 일본어,중국어 등 외국어를 배울 수 있는 사이트와  프로그램은 많이있는데요. 희브리어를 배울 수 있는 사이트는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영어, 중국어, 이디시어, 히브리어, 성서 히브리어를 온라인으로 배울 수 있는 사이트  e teacher group을 소개합니다. e teacher group은 이스라엘에서 가장 먼저 설립 된 국립 대학이며, 오랜 역사를 가진 히브리 대학과 제휴하여, 믿을 수 있는 강사들이 강의를 담당하고 있답니다.


이스라엘 최고의 선생님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현대 히브리어를 배울 수 있는 사이트  e teacher group! 수강생의 스케줄에 따라  실시간 화상 수업을 할 수 있는 사이트 eTeacher Herew  온라인 랭귀지 아카데미는 이스라엘 공식 교육기관이라고 합니다. 성서를 공부하거나 연구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희브리어를 온라인으로 배울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현제 전 세계 수 천명의 수강생들이 이 사이트를 이용해 공부하고 있다고 합니다.

Screenshot_1

바로가기 –>>  eTeacher 히브리어 온라인 강의

이스라엘 교육부 공식 교육기관 eTeacher 히브리어 온라인 강의 사이트! 희브리어를 이스라엘 유학을 가지 않고도 자신의 스케쥴에 맞춰 온라인으로 공부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안내해드렸습니다.
Screenshot_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