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주부 창업 빅캣월드 콜린스 센터장 초보자도 가능!


창업!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해 봤던 단어가 아닐까요. 특히 직장인들은 업무에 스트레스를 받거나 상사와의 갈등 등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하루에도 몇번씩 때려치고 장사라고 해볼까 하며 생각했던 단어일 것입니다. 그런데 창업을 하자면 비용도 비용이지만 사업 노하우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고민이 아닐 수 없읍니다.

우리나라는 지구 상에서 가장 교육열이 높은 나라라고 하죠. 하여, 교육 아이템이 괜찮을 듯 하지만 이 분야 역시 경쟁이 치열해서 결코 쉽지 않은 분야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프랜차이즈 창업을 선호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큰 비용 들이지 않고 짭짤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어린이 영어교육 빅캣월드 창업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홍보배너링크

초등생을 둔 부모님들에게 이미 잘 알려진 빅캣월드에서는 전국 콜린스 센터장을 모집합니다. 빅캣월드 센터장은 일일이 가정 방문을 하지 않고 집에서 크게 힘들이지 않고 업무를 볼 수 있으며, 영어실력 유무와 관계없이 학부모님들과 상담을 통해서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코칭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가능합니다. 또한 본사에서 전폭적으로 회원모집을 지원해 주고 있기 때문에 회원모집에 큰 부담없이 창업할 수 있답니다.

빅캣월드 창업 특징^^
Screenshot_5*재미있는 재택 교육 창업!
*영어 Teaching NO!
*동기부여하는 Coaching OK!
*가정방문 NO!
*집에서 편하게 근무!

빅캣(BIG CAT)은
Screenshot_4
빅캣은 초등학생을 위해서 영국 3대 명문 출판사로 손꼽히는 콜린스가 개발한 완벽한 교재로 홈스쿨 리더스 교재판매 1위, 공립대학교 사립초등학교 리더스북 교재 1위, 교사들이 선정한 최고의 리더스북 교재 1위인 영어 교재입니다.

빅캣월드 학습효과
Screenshot_3
빅캣의 학습방식은 모든 아이들이 독서에 흥미를 느끼고 공부에 자신을 갖게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아이들을 지도합니다. 아이들이 영어책을 읽는데 흥미를 느끼게 된다면 자연스럽게 영어에 자신을 갖게 될 것이며, 영어는 잘하는 과목이 될 것입니다.


빅캣월드 창업 성공 사례
Screenshot_1
요즘 웬만한 프랜차이즈 치키집을 내는대도 1억원대 창업비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그런데 빅캣 월드 창업은 추가 비용없이 총 창업비 680만원으로 창업할 수 있으며 지역독점권을 보장해 준다고 합니다. 경력 단절된 주부님들이나 능력있는 여성 등 기회가 많지 않았던 여성창업자에게 안성맞춤이라고 합니다.

▷▷ 콜린스 빅캣월드 재택창업 무료상담신청[바로가기]

지금은 아줌마 창업 전성시대라고 합니다. 빅캣월드 콜린스 센터장은 본사의 센터장 전담관리 시스템으로 1:1로 센터장 관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영어실력이 없어도 창업을 꿈꾸는 주부라면 누구나 가능하답니다. 콜린스 센터장은 집이 아니더라도 PC 및 테블릿과 휴대폰 앱 등을 통하여 아이들을 코칭하고 관리할 수 있으므로 여성, 주부창업으로 적합한 창업 아이템입니다.빅캣월드 창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무료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대가성문구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