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크레딧] 대학생 전용 무료 신용관리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신용관리 이제는 대학생부터 시작해야 하는 시대가 되였습니다. 왜냐고요. 학자금 대출 등 학생신분으로 금융거래를 하기 때문입니다. 대학을 졸업하고 바로 취업을 하면 몰라도 그렇지 못한 경우 대출금 지불 연체 등으로 경제활동을 시작하기도 전에 신용불량자가 돨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Screenshot_1
그동안 올크레딧은 무료 신용등급무료조회와 다양한 신용관리 서비스를 제공해왔는데 이번에는 대학생들을 위한 대학생 전용 신용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서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555
올크레딧에서는 대학생 전용 무료 신용관리 서비스를 신청하는 모든 대학생에게 제공하는 무료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해서 이용할 수 있답니다. 항간에 신용조회를 하면 신용등급이 하락한다고 하는데, 신용조회 및 열람은 신용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답니다.

Screenshot_1대학생 전용 무료 신용관리 캠페인이란
1. 올크레딧, 한국장학재단, 신용회복위원회, 금감원과와 함께하는 캠페인입니다.
2. 본 서비스는 올크레딧 유료 신용관리 서비스 및 신용조회 차단 서비스를 대학생들에게 무상으로 지원해주는 대학생신용관리 서비스입니다.
3. 단, 모바일로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658 (3)++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용등급,카드정보,대출정보,신용변동알람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요. 자신의 신용등급, 카드정보 등 신용현황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서 자신의 신용현황에 알맞는 개선 방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58 (1)
대학생의 신용관리의 중요성

– 금융교육 특히 신용에 관한 교육은 사회 진출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으로 경제활동을 하게 되면 자신의 신용관리를 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신용은 나빠지는 것은 한 순간이지만 신용등급을 올리는 것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 신용도 관리하면 향상됩니다(신용관리 시작 후, 36%가 신용등급이 개선됨)

 

신용완전정복 7단계 자기주도형 신용관리 프로그램이란
Screenshot_3

신용완점정복 7단계 자기주도형 신용관리 프로그램은 국내 유일의 신용관리 프로그램으로 완수자 36%가 신용등급상승 효과를 본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현재 사이트에서 무료참여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대학생 전용 무료 신용관리 캠페인 사이트 [바로가기]

대학생 신용관리 서비스 신청 방법
서비스 신청방법은 19세~26세의 학부생이 대학 메일을 인증하면 신용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고, 재학증명서를 제출 하면 최대 3회 연장 가능하며, 최장 4년까지 대학생 신용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