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울버햄튼 중계 방송 인터넷 무료

2018-2019 프리미어리그(EPL) 리버풀 vs 울버햄튼

프리미어리그 최종 라운드에서 리버풀과 울버햄튼이  격돌합니다.

리버풀 vs 울버햄튼

한국시간 5월 12일 일요일 오후 11시 프리미어리그 최종라운드 리버풀 울버햄튼 경기가 열립니다.

 

 

홈팀 : 리버풀

원정팀 : 울버햄튼

경기장 : 안필드

 

프리미어리그(EPL) 리버풀 vs 울버햄튼 인터넷 생중계 방송

2018-2019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대 울버햄튼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방송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vs 울버햄튼

리버풀은 29승 7무 1패 승점 94점으로 리그 2위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과 리그전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캄프 누에서 열린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에서 0-3으로 완패했지만 홈으로 불러들인 2차전을 4-0으로 승리하며 극적으로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리그 경기는 이제 울버햄튼전 단 한경기만이 남았지만 1위 맨시티에 여전히 승점 1점이 모자란 상황입니다.

챔스 결승에 진출한 상황이고 또 우승팀이 가려지는 리그 마지막 일정이기 때문에 홈관중의 열렬한 응원이 예상됩니다.

 

 

울버햄튼은 16승 9무 12패 승점 57점으로 리그 7위입니다.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기록중이며 4일 풀럼전을 1-0으로 승리하며 리그 3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리그 마지막 경기는 막강 리버풀과의 안필드 원정경기입니다.

원정경기 부담이 있긴 하겠지만 상대방 역시 반드시 이겨야하는 막대한 부담을 가지고 치러지는 일전입니다.

 

리버풀 울버햄튼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최종 라운드 리버풀 대 울버햄튼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리버풀은 마네 오리기 살라를 앞세운 4-3-3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울버햄튼은 미들을 두텁게한 3-5-2 포메이션입니다.

 

리버풀은 일단 울버햄튼전을 반드시 승리해야 하며, 브라이튼 맨시티 경기 결과에 따라 프리미어리그 우승팀이 가려질 전망입니다.

과연 우승팀은 어디가 될지 기대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