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에버튼 중계 방송 인터넷 실시간



2018-2019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vs 에버튼

프리미어리그 최종 라운드에서 토트넘과 에버턴이  격돌합니다.

토트넘 vs 에버튼

한국시간 5월 12일 일요일 오후 11시 프리미어리그 최종라운드 토트넘 에버턴 경기가 열립니다.

 

 

홈팀 : 토트넘

원정팀 : 에버튼

경기장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vs 에버튼 인터넷 생중계 방송

2018-2019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대 에버턴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방송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vs 에버튼

토트넘은 23승 1무 13패 승점 70점으로 리그 4위입니다.

4일 본머스와의 원정경기서 퇴장으로 인한 수적 열세와 체력부담을 극복하지 못하고 0-1로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이때까지만해도 리그 4위 싸움과 챔스 결승진출에 먹구름이 드리워졌지만 이어 열린 아약스 원정 2차전에서 3-2 극적인 승리를 거두며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이제 토트넘은 에버튼과의 프리미어리그 최종전이 남았습니다.

본머스전 퇴장으로 손흥민이 경기에 나설수 없어 전력의 공백이 있긴 하지만 홈경기로 진행되는 점과 지금 선수단 분위기 등을 고려하면 한수위 기량을 선보이며 이길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에버튼은 15승 8무 14패 승점 53점으로 리그 8위입니다.

4일 번리전 2-0 승리를 포함 최근 5경기 3승 1무 1패를 거두고 있습니다.

21일 맨유를 홈으로 불러들여 무려 4-0으로 박살내며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리그 최종전인 토트넘과의 원정경기가 남았는데요. 

객관적인 전력과 원정에 대한 부담 등을 고려하면 힘겨운 싸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 에버튼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최종 라운드 토트넘 대 에버턴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토트넘은 에버튼을 상대로 요렌테 원톱 알리 에릭센 라멜라가 2선에서 받치는 4-2-3-1 포메이션을 선보일 전망입니다.

에버튼 역시 4-2-3-1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현재 토트넘은 5위 아스날에 승점 3점이 앞서있기 때문에 에버튼과 비기기만 해도 4위 안쪽을 지켜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마지막 최종전에서 손흥민을 못보는 건 조금 아쉽네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