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비교사이트] 지혜로운 엄마는 태아보험가입부터^^

요즘은 환경호르몬, 유전자 변형식품 등으로 태아에게 나쁜 영향을 끼쳐 최근 선천성 이상아의 출생 빈도와 복합기형의 비율이 증가 추세에 있습니다.. 산모의 고령출산으로 인한 미숙아나 선청성 기형아 출산율이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난임 또한 증가하면서 쌍둥이, 삼둥이 등 다태아 출생 비율이 20년 전보다 무려 3배 가까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Screenshot_4
미래에 태어날 건강한 내 아기를 위해 어머니(임신부)는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신가요 누구나 한 번쯤은 태아에 대해서 생각해보고, 대부분의 부모님들이 가입하는 상품이 바로 태아보험입니다. 태아보험이란 실질적으로 보험상품이 있는 것은 아니고 어린이 보험에 태아특약을 더한 보험을 말합니다.

특약은 보통 태아를 위한 보장으로 선천성기형, 저체중출산,인큐베이터 비용, 신생아질병 등 및 산모를 위한 보장으로 출산 위험과 질병 등으로 구성됩니다. 임신을 하게 되면 복중에 있는 태아가 완전히 자리 잡기 전까지는 예민하기 때문에 조심하고 약이나 음식도 신경을 써서 가려 먹어야 합니다.

물론 태아가 정상적으로 자리가 잡힌 이후에도 항상 복중에 있는 태아 중심으로 지내야 합니다. 바른 몸가짐으로 태교를 하거나 태교 송을 듣기도 하며 지속적인 신경과 관심을 가지고 태아를 위해서 생활하게 됩니다. 엄마들은 항상 건강한 아기를 출산하기 위해 기도하며 때로는 혹시나 건강에 문제가 있지나 않나 하고 걱정을 하기도 합니다.

출산 예정일보다 빨리 태어나는 아기도 있으며, 선청성 질환을 가지고 태어나는 아기도 있습니다. 그리하여 많은 부모님들은 혹시나 내 아이에게 좋지 않은 일이라도 생길까 걱정되어 태아보험에 가입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수많은 보험상품 종류들로 인하여 어떤 상품이 태아에게 적합한 상품인지, 상품을 맞게 고른 건지, 사실상 전문가가 아닌 이상 선택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밸류 태아보험 비교지원센터] 에서는 이러한 복합적인 어려운 부분을 1:1 맞춤형으로 개인의 성향에 맞추어 무료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실 상상도 해보지 않았던 불행한 일이 아기에게 발생하게 되면 엄청난 병원비 또한 감당하기 어려운 경우가 적지 않을 것입니다.

태아보험 가입 포인트

01. 가입시기가 빠를수록 좋다.
Screenshot_1
02. 핵심 담보는 한번 더 체크해보고 꼭 가입한다.
Screenshot_2
예를 들면 뇌혈관질환과 심장질환 진단비의 경우, 손해율이 높아지게 되면서, 대부분의 보험회사가 뇌졸중과 급성 심근경색증 진단비 보장범위를 축소했습니다. 암 보장의 경우도 계속 축소되어 왔는데 요즘 늘어나고 있는 갑상선암의 경우 소액암으로 분류되어 보장금액이 대폭 줄었습니다. 보험 가입을 평생 하지 않는다면 몰라도 언젠가 보험에 가입을 하려고 한다고, 지금이 가장 좋은 시점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03. 가입 후에는 전문 플래너와 함께 합니다.
Screenshot_3

미래에 태어날 건강한 아기를 위해 나는 지금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신가요 건강한 아기를 위하여 미리미리 준비하는 현명한 엄마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태아보험! 고민하지 마시고 꼭 태아보험 비교지원센터에서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서 무료견적서를 받아보세요~ 모든 임신부 여러분! 모두모두 건강한 아기를 출산하시기 바랍니다~

밸류 보험비교지원센터 다른 보험 상품 알아보기

밸류 간병보험비교센터 홍보배너링크 밸류 저축보험 비교센터 홍보배너링크
밸류 치아보험비교센터 홍보배너링크 한국 보험료 비교센터 홍보배너링크
밸류 암보험비교센터 홍보배너링크 밸류 실버보험비교센터 홍보배너링크
밸류 변액보험 비교센터 홍보배너링크 밸류 종신보험 비교센터 홍보배너링크
밸류 운전자보험비교센터 홍보배너링크 밸류 의료실비 비교센터 홍보배너링크
밸류 어린이보험 비교센터 홍보배너링크 밸류 연금보험비교센터 홍보배너링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