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대출/투자 업체 포어클락이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안녕하세요 P2P대출 좀 생소한 용어입니다. P2P투자/대출은 미국 등 선진국에서 핀테크(금융+기술) 붐을 타고 시장이 급속히 커지고 있다고 합니다. P2P투자/대출은 인터넷을 통한 개인 간의 직접적인 금융거래를 의미합니다. 불특정 다수로부터 투자금을 모아 대출을 원하는 사람에게 합리적인 이자율로 돈을 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저렴한 이자율과 간소화된 절차로 대출해 드리며, 간편하고 쉬운 투자과정과 온라인 영업점의 특성상 운영 비용을 절감하여 투자자들에게 고수익을 돌려 준답니다.

Screenshot_1포어클락은 대출자와 투자자를 연결해드리는 개인간 온라인 투자 및 대출 중개를 하는 대출형 P2P 금융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P2P 대출업체 포어클락은 신용등급에 따라 연 4~14%의 비교적 낮은 금리가 적용되는 P2P대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Screenshot_2

포어클락 투자 3원칙(투자 기본원칙)
*투자의 다양성 : 소액부터 고액까지 구간별 자산운용
*투자의 안정성 : 채권의 분산화를 통한 리스크 관리
*투자의 수익성 : 은행 이자보다 높은 목표 수익률

포어클락 대출 3원칙(대출 기본 원칙)
*대출의 경제성 : 기존 금융권 보다 저렴한 이자율
*대출의 신속성 : 신청 후 1시간 이내 승인 여부 안내
*대출의 편리성 : 기존 금융권보다 간소화된 대출절차

◇신용등급 평가시스템CLS(Credibility Lending System)
머신러닝을 기본바탕으로 연산되는 대출자의 신용도 평가 시스템으로서, 대출자 선정 후 신용점수 연산 및 상환 의지에 따라 각 등급을 부여합니다.

포트폴리오 구성로직 PCL(Portfolio Composite Logic)
투자자 보호 및 안정적인 수익률 확보를 위한 포트폴리오 번들을 구성하여, 대출자별 유사성 및 차별성을 바탕으로 시뮬레이션을 구축하고 투자자에게 최적의 상품을 제공해 줍니다.

Screenshot_3
P2P대출/투자 업체 포어클락 이용방법
대출을 원하시는 분들은 홈페이지(www.4oclock.co.kr)에서 회원가입 후 대출신청을 하시면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승인 여부를 신청자에게 통보해줍니다. 또한 여유자금 투자처를 찾고 계신분들은 개인간 온라인 투자 및 대출 중개업체 포어클락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P2P대출/투자 업체 포어클락 사이트[바로가기]

이상으로 대출자와 투자자를 연결해주는 P2P대출/투자 업체 포어클락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11월 18일(금요일) 오전 10시까지 대출 신청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수수료 면제 혜택이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