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 대한민국식품대전 푸드박람회 기획전 안내

안녕하세요.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여 신선한 안심먹거리를 제공하는 우체국쇼핑에서 지금 특별한 푸드박람회 기획전을 열고 있다고 해요!

바로 지난 10월 성황리에 열린 대한민국식품대전 푸드박람회에 참여한 우수상품만을 골라서 정성스레 준비한 ‘우체국쇼핑 – 우수상품특별관 기획전’이 진행중입니다.

**대한민국식품대전이란
중소식품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 기회 제공 및 새로운 식품트렌드 정보 공유와 소통의 장 마련으로 중소식품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공사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입니다.

그럼 저와 함께 우체국쇼핑 우수상품특별관에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우체국쇼핑 – 우수상품특별관 기획전

대한민국식품대전 박람회에 참여한 우수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최대 20% 할인쿠폰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상 : 2018 대한민국식품대전 참여기업 상품
내용 : 상품 할인쿠폰 발행(최대 20%쿠폰)
기간 : 2018.12.3 ~ 예산 소진 시

해당 쿠폰은 각 상품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고, 예산 소진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되거나 쿠폰 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우수상품 특별관 바로가기

 

코리아푸드쇼 우수상품특별관 인기 상품 소개

우체국 쇼핑 우수상품 틀별관에는 보시는바와 같이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건강식품, 장류, 곶감, 견과, 전통주 즉석식품, 반찬류, 해산물, 젓갈류, 과자, 유제품 등등 카테고리만 해도 무려 10종이 훌쩍 넘네요.

오늘은 그 중에서 사람들이 많이 구매한 인기상품을 몇 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01 궁중홍삼절편

대한민국 특산품 고려홍삼을 주 원료로 하여 홍삼 고유의 맛과 향취를 음미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가 23,000 → 쿠폰할인가 18,400

홍삼을 얇게 썰어 중숙 건조후 저온으로 장시간 당침하여 건조한 인삼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온가족의 영양식으로 추천합니다.

쇼핑백이 동봉 배송되므로, 감사한 분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02 담그루 담양죽순 떡갈비/소시지/치즈 中 선택1

저도 떡갈비 참 좋아하는데요.
죽순과 함께하는 색다른 떡갈비입니다.

판매가 13,900원 → 쿠폰할인가 7,920

부드럽고 담백하게 입속에서 퍼지는 식감이 일품이며, 맛과 영양 둘 다 만족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죽순떡갈비, 죽순소시지, 죽순치즈 상품 중 하나를 선택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옵션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니 참고하세요!

 

 

03 대숲맑은담양 담그루 죽순유황오리 고추장주물럭 500g

담양죽순과 덕담골 유황로리의 콜라보레이션!

대나무의 본고장으로 알려진 담양에서 자란 담양죽순과 무항생제 축산물 인증을 받은 덕담골 유황오리가 만났습니다.

판매가 15,000원 → 쿠폰할인가 11,120

식이섬유가 풍부한 죽순과 우리 몸에 유익한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유황오리를 감칠맛 나는 특제 양념소스로 더욱 맛있게 만들어 전해드립니다.

 

 

04 청양구기자차

철갑산의 청정이슬을 먹고자란 영양만점 청양구기자차입니다.

판매가 36,000 원 → 쿠폰할인가 28,800

철갑산이 위치한 볕 좋은 고을 청양은 큰 일교차와 물 빠짐 좋은 토양 등 구기자를 생산하기에 더 없이 좋은 천혜의 자연조건을 지닌 지역입니다.

여기에 어머니의 사랑이 담긴 손길과 정성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최고 품질의 구기자를 생산하여 100년 넘게 명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체국쇼핑 코리아푸드쇼 우수상품특별관 인기 상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상품들 이외에도 우체국쇼핑이 정성스레 준비한 다양한 상품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이제 민족대명절 설이 멀지 않았는데요.

우수상품특별관에서 미리미리 설선물 준비해보는건 어떨까요

믿고 구매하는 안심먹거리! 우체국쇼핑에서 준비한 이번 행사에서 알뜰 쇼핑하세요~

각 상품마다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니, 꼭 잊지말고 혜택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우수상품 특별관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