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말레이시아 결승 2차전 축구 중계

베트남 말레이시아 결승 2차전 축구 중계

베트남은 지난 11일 열린 원정 1차전에서 말레이시아와 2-2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홈 앤 어웨이 방식으로 진행되는 결승전은 이제 베트남 홈에서 펼쳐지는 마지막 한 경기만이 남았습니다.

최후의 승부가 될 2018 AFF 스즈키컵 결승 2차전은 12월 15일 토요일 9시 30분 베트남 하노이 미딩 국립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결승 2차전 경기가 끝나는 순간 2018 스즈키컵의 주인이 결정됩니다.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이 스즈키컵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정말 기대되는 한판입니다.

 

스즈키컵 베트남 말레이시아 결승 2차전 중계

스즈키컵 베트남의 모든 경기는 SBS스포츠에서 실시간 생중계하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와의 결승 2차전 경기도 SBS스포츠에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SBS 스포츠

모바일이나 인터넷 환경에 따라 SBS스포츠 방송시청이 원할하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SBS 스포츠 외에 구글 등에서 찾을 수 있는 인터넷 축구 생중계 사이트, 라이브 스포츠 TV 중계, 해외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무료 고화질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11일 열린 결승 1차전에서 베트남은 말레이시아와 2-2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먼저 2골을 앞서고 있다가 동점이 된 것이기 때문에 다소 아쉬움이 남는 경기였지만, 원정경기에서 귀한 2골을 넣었기 때문에 베트남에게 나쁘지 않은 결과입니다.

이날 경기는 말레이시아가 만만한 팀이 아니란걸 보여준 경기였습니다.

조별리그에서 2-0으로 꺽은 경험이 있는 말레이시아였지만 홈 관중의 열렬한 응원을 등에 업은 말레이시아는 전혀 다른 팀이었습니다.

그만큼 말레이시아가 저력을 보여준 경기였으며 오히려 2-2로 끝난것이 다행일 정도로 베트남을 몰아부쳤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승부가 펼쳐지는 2차전은 베트남 홈에서 열립니다.

열광적인 응원은 베트남도 전혀 뒤질게 없습니다.

그리고 원정에서 2골을 넣고 비겼기 때문에 홈에서 0-0 혹은 1-1로 비기기만해도 원정다득점에 의해서 베트남이 최종 승자가 됩니다.

박항서 감독 역시 “원정에서 두 골을 넣은 이점이 있다. 베트남에서 우승 확정이 가능하다. 경기는 내 계산대로 됐다”며 2차전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이어 “베트남에서는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하겠다. 사실 8만 관중의 광적인 응원이 걱정됐었다. 그러나 우리 역시 열광적인 팬이 있다”며 승리에 대한 각오를 밝혔습니다.

베트남을 넘어 한국까지 뜨겁게 달구고 있는 2018 스즈키컵은 이제 단 한경기가 남았습니다.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국민들에게 스즈키컵 우승을 안겨줄 수 있을지 베트남 vs 말레이시아 결승 2차전 경기를 꼭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