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은 호텔 예약 사이트 에바종 제주 루스톤 빌라앤호텔에서!

호텔예약사이트 에바종은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와 디자인 호텔만을 엄선하여 판매하는데요. 이번에는 동양의 하와이 제주도에 있는 럭셔리 호텔 제주 루스톤 빌라앤호텔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자세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sub_2_1_1_img_big_1
루스톤 빌라앤호텔의 기본형 풀빌라 객실입니다.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하기에 좋은 프라이빗 풀빌라 스위트! 제주의 정기를 담은 현무암과 천연 대리석으로 마감된 독립형 풀빌라입니다.

sub_2_1_1_img_big_2
제주 루스톤 빌라앤호텔 테라스는 야외 수영장, 월풀, 멀티비전, 태닝 베드, 테이블&체어, BBQ공간으로 꾸며져있습니다.

sub_2_1_1_img_big_3
독립형 풀빌라 스위트는 침실과 거실, 욕실, 야외 테라스로 구성되어있고요. 침실은 잠을 이루기에 부족함이 없이 안락하고 편안합니다.

The Bali 야외수영장
야외수영장
The Bali Outdoor Heated Swimming Pool

제주의 에메랄드빛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언덕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야자수 아래서 사계절 온수 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투숙객 전용공간입니다. 풀사이드바에서는 각종 공연과 이벤트, 다양한 음료, 주류 서비스를 제공해줍니다.

11
금강산도 식후경! 메뉴 판은 있으나 고객이 원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만들어 줄 수 있는 곳! 이자까야와 와인 바가 어우러진 곳! 사케이던, 와인이던, 격식을 떠나 진정으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자유가 있는 곳입니다^^

33
개인 별 건강상태, 선호하는 음식 취향 정통일식과 퓨전되어 진정한 푸드테라피를 실천하여 음식을 디자인하고 맞춤 서비스가 가능한 이곳은 사전 예약은 필수랍니다. (시간 예약을 하시면 푸드 코디네이터가 직접 연락을 드려서 맞춤 디자인을 진행한답니다.)

Hinoki Sauna 제주전통 황토방
사우나
Hinoki Sauna는 편백나무로 둘러싸여 장작을 지필때 은은한 편백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근육을 편안하게 릴렉싱 할 수 있는 곳으로 수영장 옆에 있는 편안한 쉼터랍니다.

Pool Side Bar 풀 사이드 바사이드바
제주의 에메랄드빛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언덕위 야자수 아래에서 즐기는 사계절 온수 수영장입니다. 투숙객 전용공간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 시킬 수 있는 루스톤 빌라앤호텔의 특화된 공간입니다. 풀사이드바에서는 각종 공연과 이벤트, 다양한 음료, 주류 서비스를 제 공합니다.

Cabana 카바나
카바나

플사이드에 위치한 독립된 휴식공간으로 자신만의 시간과 자유로움을 느킬 수 있는 곳입니다.

루스파 (Lu Spa)
루스파
자연속에서의 안락한 휴식! 아름다운 제주 애월의 전망과 전문 테라피스트의 ‘혼’을 담은 부드러운 손길로 더욱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루스파입니다.

— >> 제주 루스톤 빌라앤호텔 에바종 호텔예약 사이트[바로가기]

에바종은 여행 전문가팀이 엄선된 호텔을 직접 방문하여 최대 70% 할인된 에바종 단독 특가로 7일 동안 판매합니다. 에바종의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매주 새로운 호텔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이제 제주도 여행도 스타일 있고 스마트하게 즐겨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