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커뮤니티실드 중계 스포티비 첼시 vs 맨시티 선발 명단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우승팀 vs 잉글랜드 FA컵 우승팀

커뮤니티 실드는 전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우승팀과 FA컵 우승팀이 맞대결을 펼치는 대회다.

2018 커뮤니티 실드의 주인공은 첼시와 맨시티.

첼시와 맨시티는 5일 오후 11시(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8 커뮤니티 실드에서 격돌한다.

지난 시즌 두 팀의 두 차례 맞대결은 모두 맨시티가 1-0으로 승리했다.

맨시티는 지난 2012년 이후 6년 만, 첼시는 2009년 이후 9년 만의 우승에 각각 도전한다.

커퓨니티실드 경기는 일요일 밤 10시 50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SPOTV)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프리미엄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도 시청 할 수 있다.

스포티비 바로가기

첼시 선발명단

첼시는 알바로 모라타를 필두로 칼럼 허드슨-오도이, 페드로 로드리게스가 양 측면에 포진하는 4-3-3 전형을 가동한다.

로스 바클리와 조르지뉴, 세스크 파브레가스가 중원에서 호흡을 맞춘다.

마르코스 알론소와 다비드 루이스, 안토니오 뤼디거,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가 수비라인을, 윌리 카바예로가 골문을 각각 지킨다.

맨체스터 시티 선발명단
이에 맞선 맨시티도 4-3-3 전형으로 맞선다.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최전방에 포진하고, 르로이 사네와 리야드 마레즈가 양 측면에 포진하는 형태다.

필 포덴과 페르난지뉴, 베르나르두 실바가 중원에 포진하고, 벤지만 멘디와 아이메릭 라포르테, 존 스톤스, 카일 워커가 수비라인에 선다.

골문은 클라우디오 브라보가 지킨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