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전국 렌터카 서비스 ‘렌트킹’ 1만원 할인쿠폰코드

렌터카 대여 서비스를 찾고계신가요

요즘은 여행시 꼭 차를 가지고 다니기 보다는 현지에서 렌터카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또한 차를 소유하기 보다는 아예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렌트킹’은 전국의 엄선된 렌트카 회사 차량들을 한 번에 가격비교하여 바로 예약하고 신용카드로 간편결제가 가능하여 다수의 이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있습니다.

 

제주 지역 오픈 기념 단독 1만원 할인쿠폰코드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속하게 렌터카를 예약하실 분들은 렌트킹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렌트킹 할인쿠폰코드**
렌트킹 1만원 할인쿠폰코드 : RENTKING-SECRET-S02-10000
사용 기간 : ~ 2018.08.31

할인쿠폰코드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쿠폰북 페이지‘에서 등록 한 후 사용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1만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그러면 렌트킹 이용방법을 알아볼까요

♦ 렌트킹 이용방법

01 차량 검색
대여일시와 반납일시를 입력한 후 대여위치 선택을 클릭합니다.

 

02 위치 설정
상단에 있는 검색창으로 검색하거나 지도를 직접 움직여 위치를 검색합니다.
위치 검색이 끝나면 깜빡거리는 동그란 위치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위치를 설정합니다.

 

03 검색 설정 및 차량 선택
차량 리스트에서 대여를 원하는 차량을 클릭 후 나타나는 자세한 차량 정보와 오른쪽지도에서 해당 지점 정보를 확인하고, 차량 정보 하단에 있는 바로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4 결제
대여정보에서 원하는 대여방법을 선택하고, 운전자정보를 입력합니다.
그다음 원하는 결제방법을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지금까지 렌트킹 할인쿠폰코드와 예약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렌터카 예약하실 분들은 렌트킹의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할인코드 잊지말고 사용하시구요!

↓↓ 렌트킹 바로가기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