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SSFSHOP 회원가입 및 앱다운 이벤트

안녕하세요 가을은 일교차가 커서 옷을 잘입어야 하는데요. 엷은 옷은 기온이 떨어지면 추워서 감기에 걸리기 쉽고 넘 두커운 옷은 더워서 그렇고요. 그래도 추위를 대비해서 든든하게 입는 것이 좋겠죠. 더우면 잠간 벗으면 되지만 추우면 곤란하거든요. 오늘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공식몰 SSFSHOP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남성용 티셔츠를 한 번 둘러보겠습니다. “블랙 남성 와플조직 맨투맨 티셔츠”는
빈폴아웃도어의 와플조직 맨투맨 티셔츠로 와플형태의 조직감으로 포인트룰 준 티셔츠입니다. 촘촘한 조직으로 고급스러우며 겨울철엔 아우터를 입어도 매칭이 잘 되겠는데요. 본 제품은 데오드란트 테이프 처리로 항균, 항취 기능성의 이온 항균제가 포함돼 땀냄새와 세균의 발생을 억제해 주는 기능까지 있답니다. 색상도 4가지나 있어서 마음에 드는 색깔을 고르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10%할이쿠폰 즉시 적용 79,200원입니다.
Screenshot_3 Screenshot_4여성용 옷을 한번 볼까요 요즘 입기에 좋은 반코트입니다. 빈폴레이디스의 하프 트렌치 코트는 클래식한 디테일의 베이직 크렌치 코트로 간절기에 알맞는 옷이란 생각이 듭니다. 힙선을 살짝 덮는 하프길이의 트렌치, 넉넉한 길이감의 벨트스트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반코트입니다. 가격은 499,000원입니다.
Screenshot_699옆 모습이 잘 어울리네요.

 

하이넥 스웨터, 모자, 부츠 바지 등 가격입니다.

Screenshot_7신규회원 가입시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해 주고요.
앱다운시 10,000 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상품을 구입할 경우엔 꼭 회원 가입과 앱을 다운받아야 되겠네요.
1000↓↓삼성물산 패션부문 SSFSHOP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상으로 삼성물산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고, 최신 트랜드를 함께 확인할 수 있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공식몰 SSFSHOP 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쇼핑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