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현상과 뇌 질환에 좋은 천마의 효능과 섭취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뇌 질환에 뛰어난 효능이 있다는 천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천마는 우리 몸에 마비가 오는 것을 치료하는 약으로 하늘에서 내려왔다는 의미를 지닌 약초입니다. 혈관계 질환과 두뇌 건강에 좋은 천마의 효능과 섭취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creenshot_1
천마의 효능
* 천마는 혈액을 맑게 해주며 두통과 고혈압, 어지럼증 등 뇌 질환에 좋습니다.
또한 뇌혈관에 쌓여있던 노폐물들 등을 제거해 주어 뇌졸중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 천마는 기력 회복에 우수한 효과가 있고 또한 놀라기를 자주하고 손발이 저리며 팔다리에 경련이 일 때 효과가 우수합니다.
* 천마는 어지럽고 메스꺼우며 구토가 나고 이명, 청력이 약화, 스트레스성 두통,
불면증에 좋습니다.

* 천마는 간의 부담을 덜어주어 피로 회복과 체력 보강에 좋으며, 간장의 열을
내리게 하므로 자양강장에 좋습니다.

* 천마는 암 세포의 생성과 증식을 억제하는 항암효과가 우수합니다.
* 천마는 피를 정결하게 해주므로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 성인병 예방에 좋습니다.
* 천마는 해독작용과 숙취 해소에 좋습니다.

천마 복용 방법
1. 믹서에 갈아 마시거나 과일과 함께 갈아 주스처럼 마시면 됩니다.
2. 물 4ℓ에 건 천마 5~6개를 넣은 후 약한 불에 1시간 30분~2시간 정도 달인 뒤 식혀서 냉장 보관했다가 수시로 드시면 됩니다.
3. 천마주로 담가 마십니다.
유리항아리나 질항아리에 천마를 4/5 정도 채워 넣고 시중에서 파는 제일 독한 소주(35% 이상)를 부어 6개월 이상 숙성시킨 뒤 아침 저녁으로 소주잔으로 1잔을 마십니다. 이밖에도 부침, 전, 구이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복용할 수 있는데 가급적 생으로 먹는 것이 제일 좋다고 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