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게임] 신나는 3 매치 퍼즐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을 소개합니다.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for kakao 오픈!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오늘은 신나는 3 매치 퍼즐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을 소개합니다.

♦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for kakao
엉뚱발랄 개성만점 천방지축 곰 삼 형제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
평화롭게 하루를 보내는 게 너무 어려운 곰 삼 형제는 지금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위베어베어스 3 매치 퍼즐 게임으로 그들의 평범하지 않은 일상을 함께 해 보세요~

바로가기 >>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게임과 함께 즐기는 곰 삼 형제의 스토리
판다스틱한 3 매치 퍼즐 게임을 즐기면서 개성만점 곰 삼 형제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의 일상을 함께 해보세요!
사고뭉치 곰 삼형제가 벌이는 결코 평범하지 않은 스토리를 즐길 수 있어요!!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
이 구역의 트러블 메이커 곰 삼형제와 그들의 만만치 않은 친구들 천재 소녀 클로이, 빅풋 찰리, 인터넷 스타 코알라 놈놈까지!
곰 삼형제 이외에도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초강력 퍼즐 아이템
어려운 미션은 초강력 아이템으로 클리어!
아이스베어의 파워풀한 ‘로봇 청소기’, 강철 집게 ‘캡틴 크래부’, 그리고 강력한 방귀 폭탄을 날려주는 ‘스컹크’ 등 다양한 특수폭탄과 독특하고 강력한 아이템으로 게임을 신나게 즐겨보세요.


 

내맘대로 디자인으로 꾸미기!
구역마다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여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오브젝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퍼즐을 깨고 새로운 구역으로 이동하면 예쁜 디자인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레벨 10 클리어하면 위 베어 베어스 이모티콘을 지급!!
지급기간 : 1월 9일 ~ 2월 7일 까지

 

지금까지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for kakao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개성만점 곰 삼 형제와 함께 신나는 퍼즐게임을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