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 최대 연3% 금리 안내


안녕하세요? KEB하나은행에서는 집없는 서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서 최대 연% 글리를 제공해 주는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 을 오는 1월 8일부터 판매합니다. 연초라서 그런지 금융권에서 신상품 예적금 상품을 많이 내놓고 있습니다.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은 KEB하나은행에서 내 집 마련의 꿈을 돕기 위해 복잡한 우대요건 없이 2배의 금리를 제공해 주는 적금입니다. 1.5% 금리를 더 받기 위해서는 적금 만기 시점에 KEB하나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하면 기본금리 만큼의 우대금리(1.5%)를 추가로 제공해 줍니다.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
◇상품종류 : 목돈만들기상품
◇가입대상 : 개인 및 개인사업자 1인 1계좌
◇가입기간 : 1년 또는 2년 중 선택
◇가입금액 : 5만원 이상 20만원 이하 매월 정액 적립
◇기본금리 : 1.5%, 만기시점에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시 1.5% 추가 최종 3%제공
※ 영업점 및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통 적금은 중도에 해지하면 중도해지 금리를 적용함으로 거의 이자를 주지 않는데,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은 특별중도해지서비스도 제공해 줍니다. 주택청약 예치금이 부족한 손님이 본인 명의의 주택청약종합저축에 납입할 목적으로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을 중도해지 할 경우 기본금리 1.5%를 제공해줘 중도 해지로 인한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KEB하나은행에서 오는 1월 18일부터 판매하는 최대 연3%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이 1구좌를 가입할 수 있는 통장입니다. KEB하나은행 ‘내집마련 더블업 적금’은 아직 주택청약종합저축 통장이 없는 가족 명의로 가입하면 3%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좋은 상품이 되겠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