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수학! 초등수학공부 재미있게 하는 방법

수학공부! 어떻게 하면 잘할수 있을까요 학창시절 수학이 어려워서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아이들에게 장난감을 주면 금방 흥미를 잃고 다른 것을 찾습니다. 하물며 숫자 공부는 말할 것도 없는데요.


그런데 공부를 게임처럼할 수 있다면 상황은 달라질 것입니다. 청담수학 교육은 지루했던 수학공부에 게임요소를 더해 아이들이 공부를 하는 것이 나니라 게임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게 함으로써 학습집중도를 높여준다고 합니다.

공부와 게임요소가 결합한 성담수학은 게이미피케이션이라고도 부르는데요.게이미피케이션이란 동기부여 수단으로 특히 수학 공부에 흥미를 잃은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교육방법으로 으뜸이라고 합니다.

청담 수학은 난이도별 맞춤문제로 교과서 공부는 물론 효율적이고 독보적인 메타인지 학습을 기반으로 해서 만든 학습 시스템을 통해 아이들이 재미있게 공부함으로 성적이 향상됩니다.

강남에서 잘 알려진 청담교육 청담수학 학습법은 특허출원한 메타인지 학습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청담수학은 정부의 지원을 받아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수학교육의 패러다임을 제시해 주고 있는 교육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청담수학 메타인지학습법은 공부한 내용에 대한 본인의 이해도를 스스로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을 높여주고 공부를 즐겁게 할 수 있도록 “공부가 즐거운 개념 이해(Easy) -> 사고력(Normal) -> 스토리텔링(Hard)” 의 3단계 학습법으로 수학의 재미를 일깨워 줍니다.


청담수학은 교과서 문제 그대로 하지만 더 알차게 학습합니다.단원 개념 이해를 위한 개념 문제, 단원 개념을 활용한 응용문제, 단원 개념을 확장을 위한 심화 문제 등을 통해서 실력을 다져갑니다. 또한 완전학습, 다시 풀기, 오답노트, 단원평가 등을 통해서 수학에 흥미를 잃은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갖게 해줘 실력을 업시켜 줍니다.

청담교육 7일 무료체험 신청[바로가기]홍보배너링크

공부에 흥미를 잃은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교육방법! 바로 청담수학입니다.우리 아이 영재만들기 1:1코칭 시스템 청담수학! 지금 사이트에 가시면 7일 무료체험을 진행하고 있으니 체험을 통해서 청담수학 우수성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