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메일,단체메일,기업뉴스레터,회사뉴스레터,비즈니스이메일은 저렴한 비즈메일러를 이용해 보세요

국내 이메일 마케팅 1위 비즈메일러는 월 100,000,000통 이상 의 이메일을 성공적으로 발송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는 업체입니다.비즈메일러는 따라하면 성과를 올려주는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로 단체메일, 기업뉴스레터, 회사뉴스레터, 비즈니스이메일 등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비즈메일러는 사용이 쉬울뿐만 아니라 가장 스마트하게 성과를 측정하는 메세징 서비스 입니다. 오늘은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 비즈메일러 가격, 주요기능, 이벤트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즈메일러 가격

비즈메일러는 국내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메세징 서비스 입니다. 가격은 메일 성공 통당 1원(최저 0.13원), 문자 발송 통당 15원(최저 12원)으로 부가세 포함 국내 최저 수준입니다.


비즈메일러에서 이메일로만 마케팅하는 것이 아니라 문자, 장문문자, 포토 문자 등도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비즈메일러 주요 기능
비즈메일러 주요 기능인 구독자 세그먼트, 프리뷰 메시지, 080 수신거부 서비스, 결과 리포트, 자동발송 등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 그중 몇 가지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구독자 세그먼트 기능

비즈메일러는 로그분석기 수준의 다채로운 데이터를 제공해 줍니다. 구독자의 정보가 많으면 많을수록 보다 정밀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겠습니다. 비즈메일러는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할 때 마다 오픈디바이스, 오픈 시간대, 오픈 지역, 재오픈여부, 클릭률, 오픈율, 모바일 오픈 등 구독자별로 모든 데이터를 자동으로 수집합니다.

프리뷰 메시지 기능

메일 목록에 보이는 메시지 제목과 축약된 내용에 따라 오픈/클릭 성과는 달라집니다. 비즈메일러는 프리뷰 메시지 기능을 활용하여 오픈율을 극대화 합니다. 제목 아래 부분에 내용을 축약해서 보여 주므로 구독자들의 클릭율을 높여 자연스럽게 마케팅 성과를 높여줍니다.

매출성과 분석 기능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주가 비즈메일러을 이용하고 있다면 어떤 회원이 이메일을 보고 노출된 상품을 클릭하여 매출이 발생했는지 긍금할 것입니다. 고가의 상품을 어떤 회원이 구입했는지 자연스럽게 파악할 수 있어서 그 회원에게 알맞는 상품 정보를 보냄으로 매출 상승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기능 외에도 A/B 캠페인, 080 수신거부 서비스, 결과 리포트, EASY UI, 자동 중복검사, 형식검사, 매출성과 분석, DB연동 주소록, 모바일 대응 기능 등이 있어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꼭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비즈메일러 무료 체험 이벤트

비즈메일러 회원가입을 하시면 이메일 캐쉬 3만 원을 무료로 충전해 줍니다. 이메일 1통 가격이 1원이니까 3만원이면 이메일 3만통을 보낼 수 있겠습니다. 한번 이용해 보시고 그 효과를 직접 체험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사업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대한민국 이메일 마케팅 1위 비즈메일러 가격, 주요기능, 이벤트 등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체험이벤트를 통해서 그 효과를 직접 확인해 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