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직업개발원 교육비지원 아로마테라피 교육이수자 전원취업 안내

안녕하세요 서울 및 경기권에 거주하시는 여성, 주부님들께 좋은 소식이 있어 전합니다. 여성 직업개발원에서는 여성, 주부님 들의 전업, 부업, 재택 근무가 가능한 아로마에 관련된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는데요. 현재, 이곳에서 아로마테라피 교육을 이수한 모든 분들에게 100% 아로마 직업 활동을 보장하고 있답니다.

여성직업개발원을 통하여 아로마테리피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아로마를 활용하여 고객의 감정을 힐링, 치유해 주는 심리테라피 전문가인아로마 심리상담사가 될 수 있고요.아로마를 활용하여 고객의 신체기능을 조절, 또는 관리하여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아로마 헬스케어 매니저, 또는 교육 컨설턴트도 될 수 있습니다.

그외에 기업체, 문화센터, 학교, 관공서 등 다양한 장소에서 아로마 힐링 및 터라피 교육을 하는 아로마테라피 강사, 아로마 아토피 상담사, 아로마DIY는 천연화장품, 천연비누, 한방샴푸 등 아로마제품을 만드는 아로마DIY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아로마테라피 전문가로 평생 일을 하고 싶은 여성분 들에게는 참 좋은 기회가 되겠는데요. 사실 여성분들은 결혼하여 자녀를 양육하고 집안 일을 하다보면 원하는 일을 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인지 경력이 단절된 주부들에게 인기가 아주 높다고 합니다.

아로마테리피자격증 취득은 경력, 전공, 학력이 없어도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답니다. 특히 교육비를 전액 지원해 주고, 교육을 이수한 분들은 전원이 취업이 된다고 합니다.

여성직업개발원은 여성, 주부들의 아로마테라피 전문가를 양성하는 곳입니다. 한국고용정보원 발표에 의하면 아로마테라피자격증을 가진 전문가는 21세기 여성 유망직종으로 13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지금은 100시대 입니다. 건강을 위한 다양한 힐링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 아닐까요

지금 경제적으로 여려움을 겪고 있다면 여성직업개발원의 아로마테라피 전문가 과정에서 미래의 해답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교육장이 서울에 있고, 주말반은 없다보니 직장인과 지방에 계시는 분들한테는 기회가 없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위에 있는 리얼 후기는 40대 주부로 아로마심리상담사로 일하고 있는데 월 300~400만원의 수입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생각만하고 도전하지 못하는 사람은 아무 것도 이룰 수 없습니다. 아로마를 이용한 직업이 21세기 여성 유망직종 베스트 20에서 13위에 올랐으며, 만족도 또한 70%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여성직업개발원, 아로마테라피자격증 교육비지원 상담신청[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지금까지 여성 교육개발원에서 교육비 400만원 정도를 전액 후원으로 지원해 주고 교육 이수 후 100% 취업이 보장되는 아로마테라피 전문가 교육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30~50대 주부님들로 아이들의 아토피나 가족들의 건강을 지킬수 있는 아로마에 대한 직접적인 공부를 원하시는 분들과 자격증 취득 후 재택근무도 가능하고 아로마테라피 전문가로 고소득을 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관심이 있으시다면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