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에 도움을 주는 식습관! 그리고 우리아이 성장에 도움이 되는 뉴 롱키원 골드!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오늘은 성장에 도움을 주는 식습관과 우리아이 성장에 도움이 되는 성장기 건강식품 뉴 롱키원 골드에 대해서 알아보록 하겠습니다.

뉴롱키원골드 무료상담 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성장에 도움을 주는 식습관
**골고루 먹되 단백질에 좀 더 중점을 두세요**
폭식을 피하세요 – 폭식은 정상적인 위장활동과 장을 방해하여 비만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편식은 NO – 편식은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제대호 섭취할 수 없도록 합니다.
식사는 천천 – 급하게 식사를 하면 과식을 할 가능성이 높아지게 되면 침샘호르몬을 제대로 섭취하지 못하여 소화불량의 원이이 될 수 있습니다.
야식은 NO – 야식을 먹게되면 수면중에도 위가 소화작용을 하기 때문에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없게 됩니다.

 

 

성장에 도움을 주는 5대 영양식품
우유, 정어리, 시금치, 당근, 귤

 

우리아이 올바른 성장 팁
성장에 있어서 유전적 요인을 배제할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그것만이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유전적요인 23%, 후천적요인 77% 에서 알 수 있듯이 환경적인 요인들을 얼마나 잘 관리 하느냐에 따라서 유전적요인을 넘어 얼마든지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아이 성장에 도움이 되는 롱키원 골드!
부모의 관심을 먹고 자라는 우리 아이들!
우리 아이에게 자신감을 선물하세요!

 

 

뉴 롱키원 골드
롱키원 골드는 성장과 관련된 특허받은 두가지 물질과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으면 초콜릿맛 츄어블타입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씹어먹을 수 있는 성장기 건강식품입니다. 잠자기전 하루 한번으로 우리아이 성장에 도움을 드립니다.

 

6일 우선체험
아무리 좋은 것도 먹지 않으면 소용이 없습니다.
구매전 우리아이가 잘 먹을 수 있는지 직접 확인하세요~

뉴롱키원골드 무료상담 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