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스토리] 직장인 신용대출, 인터넷대출, 1대1 맟춤대출 안내

대부분의 사람들은 급전이 필요하면 손쉬운 방법으로 신용카드 헌금서비스, 또는 카드대출로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 일가 친척이나 친구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는데요. 이 또한 쉽지만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은행이나 제2금융권, 대부업 등을 통해서 대출을 받게 되는데요.. 직장인이라 할지라도 신용 대출을 받으려면 일정한 조건에 부합해야 대출이 수월해 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출을 받기 전에 평소에 신용관리를 잘 해야 되는 것은 물론이고 대출 조건을 꼼꼼히 살펴보고 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홍보배너링크

지금 당장 대출 받을 일이 없을지라도 살다보면 돌발적인 사고나 문제로 인하여 대출은 일순간 필요해 질 수 있기 때문에, 아직 대출을 계획하고 있지 않다 하더라도 기본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Screenshot_1


■ 직장인 신용대출 자격조건 체크리스트
1. 나이와 군필은 기본입니다.

직장인이 신용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만 20세 이상이 되어야 하고, 남자는 군대에 다녀 온 군필자 혹은 군 면제자 이어야 합니다.

2. 재직확인 전화나 재직증명서가 필요
직장인이 신용 대출을 받기 위해서 실제로 그 회사에서 재직하고 있는지 확인 전화를 하게 됩니다. 회사측에서 확인 전화를 받을 수 있어야 하고, 재직을 증명해 줄 수 있어야 합니다

3. 사업자등록상 회사 주소지와 실제 회사 주소가 일치해야 합니다.
서류상의 회사에 대한 내용이 실제 회사의 내용과 같아야 하는 것은 필수 입니다.예를 들어 사업자등록상 회사 주소지가 실제 회사 주소지와 다른 경우 직장인 신용 대출을 받는 데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간혹 회사의 실 주소지가 서류상 주소지와 달라 대출이 취소되는 사례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사전에 확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4. 급여통장이 있어야 합니다.
직장에서 급여를 받고 있는 것이 확인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회사명이나 또는 급여 항목으로 봉급을 받고 있어야 실제로 재직하고 있음을 증명할 수 있으므로 월급을 받고 있는 것을 증명 할 수 있는 급여 통장을 미리 살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월 급여 수령액도 평균적으로 어느 정도인지 확인해야 하는데, 월 급여액이 달마다 너무 차이가 심한 경우, 대출 심사시 회사 사원이 아닌 프리랜서로 인식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주로 기본급이 따로 없고 성과급 형식으로 월급을 받는 직장인들이 여기에 해당되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회사측과 협의해 월급 수령액을 관리해야 합니다.

5. 4대보험에 가입하고 있어야 직장인 대출을 유리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4대보험에 가입하고 있을 경우 대출 한도가 높아지거나 금리를 낮게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4대보험 가입자는 한 달 근무만으로도 직장인 신용 대출을 이용 할 수 있으니 짧은 재직기간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4대보험을 활용해 유리하게 직장인 대출을 활용 할 수 있습니다.
Screenshot_2

직장인 신용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개인 자격 조건 뿐만 아니라 서류상, 급여상으로 회사에 재직하고 있다는 것이 증명되어야 합니다. 조건에 부합하지 않아서 직장인 대출이 취소되는 사례가 실제로 발생하기 때문에 사전에 자격조건을 살펴보고 확인해 두는 것이 급전이 필요한 때에 원활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론스토리 무료상담 바로가기

■신용관리 10계명이란
1. 대출은 주거래 은행을 통해서..

2. 자신의 신용정보를 수시로 확인(신용등급 영향 없음)
3. 연체는 하루라도 하지 말것
4.신용카드 사용은 가능한 소비영역만…
5. 재테크 보다 대출금 상환이 우선
6. 카드현금서비스 NO!
7.오래된 연체부터 상환
8. 불법대부업체에 현혹되지 말것
9.연체독촉전화로 의심되는 번호라도 피하지 않음
10. 친한 친구라도 보증은 삼가할 것.
Screenshot_3

■대출불가 대상
1. 신용불량자 및 개인회생, 파산자

2. 기대출과다, 과다조회로 타 금융사에서 거절 당한 사람
3. 미성년자, 무직자, 해외거주지 및 65세 이상 고령자
4. 연체자(휴대폰 요금 연체 포함)
5. 만 55세 이상은 대출이 어려운 부분이 있지만 예외로 만 55세~만 60세 까지는 직장이 있고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론스토리 온라인 무료상담 바로가기

이상으로 지장인 신용대출에 대해서 필요한 체크리스트를 점검해 보았습니다.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상담 신청 시 조회기록이 남지 않으며, 내 신용도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을 뿐 아니라 취급 수수료 및 선이자, 불법 중개수수료 등 일체의 부대비용이 없는 론스토리를 노크해 보세요. 직장인, 사업자, 대학생, 전문직, 공무원은 대출이 용이한 직군입니다.
대가성문구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