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을 더욱 간편하게 소셜커머스 티몬 쇼핑앱으로 뚝딱!

안녕하세요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서 쇼핑을 많이 하지만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스마트폰 쇼핑앱을 통해서 금융업무는 물론 쇼핑을 즐기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쇼핑뿐만 아니라 실시간 항공예약, 호텔예약, 여행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소셜커머스 티몬어플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

 

♣티몬 어플 특장점
17
대한민국 대표 소셜커머스에서는 매일 티몬이 엄선한 매력적인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대한민국 최저가를 보장하는 ‘도전 최저가’ 기획전, 9,800원 이상은 무료 배송되는 다양한 상품들! 시즌마다 선보이는 놀라운 할인쿠폰 등으로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16
패션 소호몰을 런칭하여 대한민국 유명 소호몰이 티몬에 모였습니다.패션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티몬을 방문하시면 좋은 상품과 트랜드, 패션정보를 접하게 됩니다.

14
현재 내가 있는 곳 주변 10km 반경에 매력적인 매장들을 소개합니다. 맛집, 미용실, 네일샵 등 다양한 지역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12

최근 각광받고 있는 글램핑에서부터 제주도, 해외여행 그리고 항공권 예약까지… 여행도 티몬에서 이제는 여행갈 때도 티몬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5

자주 사용하는 신용카드를 미리 등록하고 3초만에 빠르게 티몬페이로 결제합니다.

13

앱 불편사항 및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모바일 전용 이메일 [mobilecs@tmon.co.kr]로 보내주면 신속하게 처리해 줍니다. 이때 단말기 기종과 OS를 기재해주시면 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티몬앱 안드로이드폰(Android) : http://goo.gl/AwX8MI
▶티몬앱 아이폰(IOS) : http://goo.gl/X85dQJ
(※위 링크는 모바일에서 정상 연결됩니다)

지금까지 대한민국 대표 소셜커머스에서는 티몬앱 특장점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제 쇼핑뿐만 아니라 여행, 호텔예약, 항공예약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티몬어플을 통해서 구매해 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