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문자,포토문자 발송은 ‘알뜰장문’을 이용해 보세요

기업이나 단체뿐만 아니라 개인들도 요즘은 문자발송 업체를 많이 이용하는 추세입니다. 특이 결혼식 청첩창이나 돌잔치 등 특별한 모임 등이 있을 경우 우편물을 발송하기도 하지만 문자, 장문, 포토 등을 발송할 수 있는 [알뜰장문]과 같은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문자발송 업체 알뜰장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23
알뜰장문에서는 문자, 장문, 포토(사진)를 대량으로 쉽게 발송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단 1건을 보내도 최저가에 이용하실 수 있고, 포토문자는 업계 최저요금인 90원에 제공해 주고 있으며, 모바일웹을 무료로 제공해 주고 있어 문자발송할 때 포토문자를 삽입하여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알뜰장문 가을맞이 기업고객 대상 리워드 프로모션
%ec%ba%a1%ec%b2%9822

기간 : 2016.09.01 ~ 2016.11.30
혜택 : 신규 기업회원에게는 최대 3개월간 사용한 금액의 5%를 돌려줍니다. 단, 이벤트 기간에 사용한 금액만 리워드 혜택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알뜰장문 특징 및 가격안내
111알뜰장문에서는 문자 10.9원, 알뜰장문 25.5원, 장문 27.3원, 포토문자 90원 등 업계 최저가로 서비스해 줍니다. 장문은 업계 최저가라고 하니 타 업체와 비교해 보시면 바로 알 수 있겠습니다.

22080 ARS 수신거부 시스템을 무료로 제공해 줍니다.

33
알뜰장문에서는 최대 100만건을 지연없이 안정적으로 발송해 준다고 합니다. 문자 메세지를 받아보면 어떤 경우는 몇시간 후에 들오는 경우도 있는데, 분초를 다투는 위급 상황에서 보낸 문자라면 착오나 지연도착은 절대로 있어서는 않되겠죠.알뜰장문은 믿을 수 있는 기업 (주)다우기술에서 운영합니다. SKT, KT, U+ 이동통신사 직접 연결을 통한 전송품질이 우수하고, 정확한 결과값을 제공, 한국인터넷진흥원 KISA의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인증을 받은 업체랍니다.

66
알뜰 장문에서는 포토문자의 강력한 포토에디터를 제공해줍니다. 서비스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건당 90원으로 내려서 사용자의 부담을 덜어주고, 포토사이즈는 작은 사이즈와 큰 사이이즈를 선택해서 발송할 수 있으며, 포토문자 최초롤 080 수신거부 서비스를 제공해 준답니다. 정말 값도 저렴하지만 서비스 내용도 알차게 꾸며졌음을 알 수 있습니다.

5555

광고문자 대량문자 포토문자 발송 알뜰장문 바로가기

지금까지 대량문자 발송업체 알뜰장문 특징과 가격, 알뜰장문 이벤트 등을 소개해 드렸습니다.문자 발송 업체를 선택할 때 가격도 중요하지만 빠르고 정확하게 도착하는 것이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믿을 수 있는 기업 (주)다우기술에서 운영하는 “알뜰장문” 많이 이용하시고 파격적인 가격 혜택도 누려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