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무점포 창업! 창업비용 총680만원으로 ‘텐스토리’ 시작해보세요


어떻게 하면 사랑하는 우리 아이 영어를 잘 할 수 있을까요? 언어 학자들은 언어교육은 13세가 넘으면 학습효과가 떨어져 더 많은 노력을 해도 쉽게 습득할 수가 어렵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말라면 언어학습은 어려서부터 꾸준하게 밥을 먹듯 쉬지 않고 공부하며 반복학습을 계속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요즘 뜨고 있는 소자본 온라인 무점포 창업 텐스토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캡처0
텐스토리는 미국 초등교사들이 선정한 최고의 영어동화책으로  킹버드 출판사의 원서들로 구성 되어 있으며 국내에서도 초등학교 교장선생님들이 추천할 정도로 소문난 미국 영어 동화책입니다.

♣텐스토리 장점
◊여성 창업 NO1! 총 창업비 680만 원 
◊영어를 몰라도 OK!
◊초보 창업자도 OK!
◊집에서 편하게 근무! 가정방문 NO! 
◊경험이 없어도 OK!집에서 편하게 근무!

캡처11

대한민국 영어학습평가 1위인 텐스토리는 사회, 역사, 자연, 과학, 문화, 인물 등 세계 5대 명문출판사 킹버드에서 만든 1,000여권의 미국 원서를 통해서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텐스토리는 영어는 배우기 어려운 공부가 아니고  흥미있는 과목이 될 수 있도록 도와 주어 좋은 습관을 길러줍니다. 아이들은 동화책을 통해서 듣기, 말하기, 쓰기, 읽기를  스스로 습득하는 자기 주도적 학습으로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지도해 주는 시스템 입니다.

캡처00
텐스토리는 창업 시 본사에서 영업홍보비를 100% 지원해 주므로 추가 부담이 없습니다. 총 창업비 680만 원이면 주부나 여성분들이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입니다.

캡처41

 

♣초등학교 교장선생님들 추천사캡처0147

 

♣텐스토리를 이용하고 있는 학생 리뷰입니다.
캡처258

소자본 무점포 창업 텐스토리 상담신청 [바로가기]

무점포로 운영할 수 있는 온라인  핫 창업 아이템 텐스토리! 지금은 아줌마 창업 전성시대입니다. 텐스토리는 영어실력이 없어도 창업을 꿈꾸는 주부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680만원이면 추가 비용 없이 운영할 수 있는 영어 동화책 대여점입입니다.  텐스토리 창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