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웨딩 상품 단독판매! 케미웨딩 감성웨딩페어 일정 및 이벤트 안내

요즘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님들이라면 한번쯤 꼭 둘러보는 곳이 있는데, 그 곳은 바로 웨딩박람회장일 것입니다. 감성웨딩페어를 표방한 케미웨딩은 오는 27일(토)과 28일(일) 2일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2층 오키드 홀에서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 웨딩박람회를 개최합니다.

index_01

♣케미웨딩 감성웨딩페어 특징
Screenshot_2
Screenshot_3
Screenshot_4

♣케미웨딩 감성웨딩페어 이벤트
Screenshot_5
메이크업 무료체험, 드레스 무료 피팅 등을 비롯해서 100% 당첨 룰렛 선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고요.룰렛 선물 이벤트에는 웨딩슈즈, 웨딩드레스, 포토액자 세트, 프로포즈 장미 등이 제공되며, 방문객 전원에게 결혼준비 필수 자료인 케미웨딩 다이어리를 제공해 줍니다..

Screenshot_6


♣케미웨딩 감성웨딩페어 방문자 혜택

22박람회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P&G 여행자 선물세트, 샤오미 보조배터리, 스타벅스 1만원권 등 을 제공합니다.
또한 감성웨딩페어에 방문한 모든 분들에게 신혼여행 상담 시 최대 15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되고, 예물의 경우 최대 25% 할인, 예복과 한복 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케미웨딩 감성웨딩페어 다양한 혜택
Screenshot_1
계약자 전원에게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 특전과 수입 미니드레스 무료 대여, 수제 부케, 포토테이블 세트 등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밖에도 허니문 혜택, 혼수특별 혜택 등이 있답니다.

↓↓케미웨딩 감성웨딩페어 구경 바로가기 ↓↓

 

답글 남기기